E D R , A S I H C RSS

가토 히데요시

last modified: 2013-11-04 17:34:21 by Contributors


크로우즈워스트의 등장인물. 같은 중학교 출신인 마사와 함께 다닌다. 이름의 유래는 가토 기요마사 + 도요토미 히데요시

교카 중학교 출신이며, 그곳의 톱이었다. 별칭은 미친개. 스즈란에 오기 전에 교카중이 있던 중앙지구를 빠른 속도로 정ㅋ벅ㅋ했다.

보우야 세대보다 두살 적은 스즈란 신입들이었으며, 스즈란에 입학하기전 키리시마 히로미를 마사와 함께 도발했다.

그리고 우선 자기반의 요네자키 타카유키를 처리하고 단추를 뺏었다. 그리고 보우야 하루미치네에게 '모든 반의 단추가 모이면 그때 뵙겠습니다.'라며 자신감을 표출한다. 그리고 보우야에겐 '야! 네가 있는곳까지 올라갈거니까 기다리고 있어!'라고 말한다.

잘나가던 히데요시였지만 결국 제튼에게 패배해서 단추를 빼앗기게 된다. 입학 전에 자신이 도발한 히로미와 싸웠지만 결국 패배. 져서 뻗어있는 상태에서도 버릇없는 태도를 보여준다. 반도 히데토와 비슷한 성격.

쿠로다키 연합의 2대 회장인 나카지마 신스케와는 중학교 때 부터 맞부딛힌 사이로, 신스케를 암모라고 부르고도 무사할 수 있었던 두 사람 중 한명이다. (다른 한명은 이와시로 군지)

네이크 헤즈때는 보우야네 비중이 너무 컸던지라 그냥 지원군으로 인식되었지만, 크로우즈 본편이 끝나고 후의 크로우즈에서 같은 교카중 후배인 쿠로사와 카즈미츠에게 도전신청을 받게된다.

그런데 갑자기 하나키 구리코가 나타나서 제튼을 이겨버리자 흥분하며 구리코를 불러오라고 말하지만 군지가 '못이겨! 이게 스즈란이다.'란 말에 결국 포기.

워스트에서도 성격이 어디 가질 않았지만 조금 둥글둥글해졌다. 아무래도 한 파벌의 수장이 된 이상 이리저리 움직이기는 쉽지 않게 된 듯. 하지만 호센학원쪽 패거리에 마사가 부상을 입자 분노해 쇠파이프를 들고 굴다리를 채우던 호센 패거리를 전멸시켜, 성격은 죽지 않은걸 보여줬다.

결국 항쟁이 극에 달하자 1학년 2학년 3학년 대표를 정해서 1:1결투로 끝내자고 결정돼서 킹 죠와 싸우지만 결국 패배한다. 킹 죠가 쓰러진 히데요시를 때리려하자 마사가 그걸 때려서 말렸고, 그걸 잘못본 호센놈들이 마사가 끼어든줄 알아서 개인전이고 뭐고 단체전으로 발전.

마지막엔 제튼을 치려는 무리를 졸업이벤트 격으로 군지, 마사, 요네자키 타카유키와 함께 격파하고선 훈훈하게 졸업한다. 그리고 졸업 이후에는 도쿄로 올라가 일을 하는 것으로 나온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1-04 17:34:21
Processing time 0.132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