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강정우

last modified: 2014-11-11 05:59:05 by Contributors

Contents

1. 드라마 하얀거짓말의 등장인물
2. 대한민국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1. 드라마 하얀거짓말의 등장인물

신정옥 못지 않은 막장 인간. 원래 서은영과 사랑하는 사이로 아이까지 낳았지만 결국 성공을 위해 서은영과 아이까지 배신하고 건설회사 회장의 딸인 홍나경과 결혼했다.우연히 서은영과 재회한 뒤에는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회장의 운전기사라면서 서은영과 다시 사귀다가(한마디로 바람을 핌) 서은영에게 신분이 탄로나자 아예 아버지가 그랬던것 처럼 서은영에게 대놓고 세컨드가 되어달라고 했다가 파토나고 말았다. 이후 자신의 이복동생인 강형우와 결혼하려는 서은영을 보고 질겁하기도. 회사에서는 신정옥의 유무형의 견제를 받으면서 바지사장에서 실질적인 오너가 되려고 암약중.

그러던 중에 서은영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 비안이 등장하자 자신의 비밀이 탄로나고 자기가 차지할 재산의 몫까지 줄어들것을 염려한 나머지 비안이를 키웠던 개차반 아버지를 동원해 별 음모를 꾸민다. 심지어는 비안이를 네스호의 괴수 네시로 낚아서(...) 영국으로 보내버리려다가 실패하기도 했다. 그러나 결정타는 오히려 신정옥이 날려버린 탓에 손안대고 코풀었다(...). 그러나 더 큰 병크가 그를 기다리고 있었으니 부인 홍나경이 모든 과거의 비밀을 알아버렸다(...). 그 쇼크로 유산크리로 이어졌고 결국 홍나경의 등쌀에 못이겨 비안이를 데려오려고 소송을 거는 막장크리를 탔다. 한편으로는 도도사를 등에 업고 장인어른의 지분권까지 동원해서 신정옥에게 회심의 일격을 날린 상태. 그러나 이런 부류의 드라마가 그렇듯이 좋게 끝날 운명은 아닐듯 하다.

결국 가짜 이혼 작전이라는 상당히 치졸한 작전을 구사해서 비안이를 빼내오는데 성공했다.그리고 은영과 비안이를 놓고 법정투쟁을 벌였다. 하지만 일말의 양심은 남아있는지 아이를 놓고 법정투쟁을 벌이는것에 부담을 느끼고, 심지어 홍나경이 형우와 신정옥의 정신병력까지 물고늘어지는 모습에 약간 괴로워하는 듯도 하지만 멈출 생각은 하지 않았다.

그러던중 홍나경의 전남편이 폭로되는 크리를 맞게 되었다. 물론 겉으론 신정옥에게 허세를 부리긴 했지만 데미지가 상당한건 어쩔수 없는듯. 거기에 더해 홍나경의 이전 애인인 차민재의 존재까지 알게 되고 장인이 정우의 아버지를 죽게 만드는데 동참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되면서 홍나경과의 갈등은 최고조로 달했다.

하지만 신정옥을 파멸시키기 위해서는 장인의 힘이 필요했기에 결국 속내를 숨기고 홍나경과 부부생활을 유지했지만....

결국 자신이 신정옥의 회사를 몰락시키려는 사실이 들키면서 잡혀갈 위기에 처하고, 아버지의 무덤에서 어머니와 화해하곤 스스로 감옥으로 간다. 그후, 출소해서 나경과 다시 만나고, 형우의 전시회에 가 형우를 보곤 돌아간다.

2. 대한민국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생 : 1989년 12월 30일
키/몸무게 : 170cm, 58kg
출신지 : 부산광역시
혈액형 : B형
소속 : GO(現 CJ 엔투스) → KTF 매직엔스(現 KT 롤스터) → 위메이드 폭스
종족 : 테란
ID : MajoR
별명 : 영심이, 6년근[1]


주요 성적

2006년 3월 22일 상반기 드래프트에서 GO(現 CJ 엔투스)의 3차 지명으로 입단했고, 2006년 말에 배병우와 같이 KTF 매직엔스(現 KT 롤스터)로 이적했으나, 2009년 5월 12일 위메이드 폭스이적하였다.

2009년 8월 3일 경남-STX컵 마스터즈에서 이적 후 첫 방송경기에 출전하였다. eSTRO전 1세트에 선봉으로 출전하였지만 이호준에게 패배하였다.

프로리그에 종종 출전하여 승리를 따내고 있다. 특히 종족 의무출전제가 폐지된 신한은행 프로리그 09-10 4라운드 들어 강력한 위메이드 테란라인의 한 자리를 차지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2011년 3월 3일에 열린 MSL 서바이버 예선에서 주영달을 2:0으로 이겼으나 박수범에게 1:2로 패하여 탈락하였다.

2011년 6월 17일에 열린 마이 스타리그 프로-암 예선에서는 도재욱, 김경모, 유준희를 각각 2:1, 2:0, 2:0으로 잡고 스타리그 24강 듀얼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2011년 6월 22일 SKT T1과의 경기에서 이승석에게 패하며 이승석의 테란전 첫 승을 이루어주었다.

2011년 6월 29일 열린 스타리그 듀얼에서는 첫 경기에서 김구현을 격파했지만, 승자전에서 박준오에게 패하고 최종전에서 염보성에게 패하면서 스타리그 16강 진출에 실패하였다.

2011년 6월 30일에 열린 MSL 서바이버 예선에서 박영민에게 0:2로 패하여 탈락하였다.

유독 도재욱을 상대로 강하다.(4:2)[2]

신한은행 프로리그 10-11 시즌이 끝나고 소속팀 위메이드 폭스 해체 후 포스팅에 참석했으나 어느 팀에도 입단하지 못하고 소리소문없이 은퇴했다. 안습...

----
  • [1] 데뷔 후 6년 만에 스타리그 예선을 돌파했으나 이것이 처음이자 마지막이 되어버렸다...
  • [2] 단,공식전은 1경기만 치뤘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1-11 05:59:05
Processing time 0.243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