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개벽이

last modified: 2014-12-13 17:52:54 by Contributors

1290999400_dw.jpg
[JPG image (31.98 KB)]


Contents

1. 개요


1. 개요



벽에 머리만 나온 채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는 강아지 사진의 주인공으로 합갤에서 소재로 사용되며 일약 스타가 되었다. 합성 같지만 사실 합성이 아니라 주인집 담벽에 난 구멍에서 머리를 내민 장면을 포착한 것이라고 한다.

다음 대 마스코트인 개죽이의 깜찍한 모습과는 달리, 우수에 가득한 표정이 매력적이다. 하지만 개벽이의 최후를 생각하면 우수에 가득한 표정은 왠지 씁쓸하게 느껴지는 감도 있다. 담벼락에서 목만 내밀고 우수에 가득찬 표정으로 보는 이를 바라보는 듯한 모습이 관객의 우수를 자극한다.


그 당시 개벽이의 사진이라 카더라.

안타깝게도 복날 개 주인이 집을 비운 사이 친척 어르신의 손에 한 그릇 개고기 보신탕이 되어 지금은 이 세상에 없다... 개벽이의 최후에 대한 소식은 개벽이의 주인이 개벽이가 유명해진것을 발견하고 합필갤에 개벽이에 대해서 장문의 글을 씀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개벽이가 보신탕이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디시인사이드 전역(특히 합갤을 중심으로)에 추모 분위기가 퍼졌다고 한다. 헐... 심지어 개벽이 추모 사이트도 있기까지 할 정도로 개벽이의 인기가 많았었던것. 현재 사이트는 사라짐.


그 외에 개벽이의 아류작(?)들이 엽기갤러리에 몇번 나오기는 했지만 개벽이처럼 크게 떠오르지도 못했다.
호주에서도 발견됐다.
그리고 미국에서도.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13 17:52:54
Processing time 0.067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