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게르노트


킹덤 언더 파이어의 등장인물.

아질리아의 왕위 계승 1순위 왕자였지만 드미트리 의장의 방해로 왕위에 오르지 못하였다. 그러나 히로니덴의 구원 요청을 무시한 드리트리에 분노해 자신이 직접 기사단을 이끌고 히로니덴을 구원하자. 아질리아에서 인기가 높아져 왕위에 오르게 된다.

그러나 게르노트의 높아진 인기에 위기를 느낀 드미트리 의장은 캔터프리 성에서 반란을 일으켰고, 반란은 결국 드미트리가 큐리안에게 죽고 게르노트가 반란군을 없애면서 실패로 끝났다. 그리고 전에 큐리안과 러셀런트에게 오크 침공의 정보를 듣으라면서 전 궁정마법사 문라이트에게 자문해 인간 연합군 결성을 결정해 엘프와 리벤트 산맥의 드워프에게 지원 요청을 하게 된다. 그리고 드리트리의 문제로 에클레시아를 방문하나 드미트리의 아들인 드미트리.Jr가 보낸 암살자에게 살해되고 만다.

여러 종족들을 통합하여 하나의 연합을 결성한 것은 게르노트의 유능함을 보여주는 단면.
용맹한 왕자이긴 하나, 승리를 위해선 사람을 버릴 줄 아는 냉정한 면[1]도 있다.

게임상에서의 성능

좀 쌔고 레벨제한이 조금 더 높은 나이트 템플러. 심지어 나이트 템플러의 기술 연구가 끝나야 스킬이 사용가능하다... 음성도 그대로라 주군 주제에 주군드립을 친다[2].

----
  • [1] 캔터프리로 큐리안을 대사로 보냈으나 결과가 나기도 전에 군대를 이끌고 캔터프리로 와 큐리안이 죽을 뻔 했다.
  • [2] 'Yes, my Lord' 라든가 'Your wish is my command' 라든가...;;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5 18:48:02
Processing time 0.070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