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근원

last modified: 2015-01-30 06:38:12 by Contributors

Contents

1. 일반명사
2. TYPE-MOON/세계관의 고유명사

1. 일반명사

사물이 비롯되는 근본이나 원인을 말한다. 한자 근원(根源)은 원래 물줄기가 시작하는 곳을 가리키는 말이다.

2. TYPE-MOON/세계관의 고유명사

1번과 착각하지 말자. 또 다른 이름은 '근원의 소용돌이'.

간혹 「 」로도 나타난다. 언어로써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저런 기호를 사용한다.

제로. 모든 것의 원인으로, 즉 모든 결과를 도출하는 곳. 모든 사상이 흘러나오는 곳. 만물의 시작이자 끝. 이 세상의 모든 것을 기록하고, 이 세상의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다는 신의 자리이다. 어떻게 보면 진리 또는 궁극의 지식이라고 할 수 있다. 모 연금술사에 나오는 그 진리

마술사가 대대손손 평생을 걸쳐서 추구하는 궁극이자 유일의 연구 테마. 마술사가 쓰는 마술은 이곳에 도달하기 위한 수단일 뿐이다. 도달했다는 전례는 있지만 도달한 순간 그 마술사는 근원으로 떠나서 세상에서 소실된다. 근원에 갔다가 돌아온 마술사는 보통 없다. 이러다 보니 근원에 도달할 방법이 전해지는 경우는 거의 없다.

마술사들은 갖가지 방법으로 근원에 도달하려 하지만 매번 엿먹는다. 대표적인 예가 성배전쟁. Fate/Zero르뤼에 이본 이탈리아어판이 등장하면서, 근원을 향하다 파탄나는 이유가 짐작되고 있다. 범인은 N...그럼 근원의 정체는 A?

그런데 아포크리파에서 대성배로 도달하려는 곳이 세계의 바깥이라며 근원의 소용돌이란건 바로 세상 너머를 의미한다고 언급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30 06:38:12
Processing time 0.042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