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긴가 나카지마

last modified: 2015-04-07 12:31:09 by Contributors

ginga.JPG
[JPG image (65.82 KB)]



1. 캐릭터 소개


3기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부터 등장했으며 당시 17세. 원래는 아버지인 겐야 휘하 육사 108부대에 소속되어 있었으나, StrikerS 중반부부터 기동6과에 합류한다. StrikerS 마지막에 6과가 해체한 뒤에는 다시 육사 108부대로 귀환. 계급은 육조(육군 중사·하사)

13세 때 스바루와 함께 공항화재 사건에 휘말린 적이 있는데, 이때부터 다른 사람들에게 배리어를 쳐서 보호하고 본인은 불타는 공항 안으로 스바루를 구하러 가는 대견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 바람에 공항에서 떨어지는 잔해에 깔릴뻔 했으나, 마침 구조 작업을 돕고 있던 페이트 T. 하라오운에 의해 구출되었다. 나노하에게 구조된 스바루처럼 인생의 전환점이 될 만한 사건이었던 것은 아니지만, 이후 페이트와 재회했을 때 감사를 전한다.[1]

직선계인 스바루와는 다르게 곡선계 전투에 능하며, 직접적인 파워는 낮지만 대신 스바루보다 스피드가 더 빠륵 경험이 스바루보다 많아서 자매끼리의 모의전은 호각이었으나 간만의 차로 긴가 승리. 랭크도 당시 스바루보다 한단계 더 높은 육전 A랭크.

기본적인 장비는 스바루와 공통이지만, 왼손잡이인지라 리볼버 너클을 반대쪽에 낀다. 중반부에는 6과에서 호의로 만들어준 마하 캘리버의 자매기인 블리츠 캘리버를 사용.

전위의 특성상 상당한 대식사. 하지만 그닥 잘 사용되지 않은 기믹이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 그녀의 정체는 전투기인의 프로토타입으로 퀸트 나카지마의 유전자를 사용한 클론이었다. 이는 스바루 나카지마도 마찬가지. 어렸을 때 퀸트에게 구조된 뒤 입양된 것이다.

2. 작중 행적

2.1.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


17세. 작중 초반에는 아버지 겐야 나카지마 휘하의 육사 108부대에 소속되어있었으며, 겐야의 보좌를 하고 있었다. 페이트 T. 하라오운린포스 츠바이가 겐야를 찾아왔을 때 등장. 페이트에게 인사를 했으며, 린포스에게서 블리츠 캘리버를 선물한다는 말을 들었다.

이후 지하 폭발 사고를 조사하다가 비비오가 들어있던 케이스를 발견. 기동 6과와 협력하여 지하도를 수색, 가제트 드론과 교전하다가 스바루 나카지마, 티아나 란스터, 에리오 몬디알, 캐로 루 루시에와 합류한다. 수색 중에 캐로가 렐릭을 발견하지만 루테시아 알피노가류의 습격을 당해 빼앗긴다.

이후 기동 6과에 들어왔으며 모의전에 꾸준히 참가한다.

그러나 지상 본부 습격 사건 당시, 칭크, 노베, 웬디에게 상당히 린치를 당해서 큰 부상을 입었으며 이 모습은 스바루가 폭주를 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었다. 이후 넘버스가 퇴각할 당시 긴가의 체구에 비해 상당히 작은 가방에 담겨져서 납치당한다.

2.1.1. 최종결전

납치된 후 제일 스칼리에티에 의해 개조되어 13번째 넘버즈가 되어 최종결전에 투입된다. 세뇌로 자의식을 잃어버렸는지, 상냥하던 원래 모습과 달리 필요 이상의 말을 하지 않고 기계적인 말투를 사용한다. 스바루의 앞을 가로 막아서 동요하는 스바루를 압도했지만, 결의를 다진 스바루의 디바인 버스터에 맞고 쓰러진다. 그리고 맞고 나니 세뇌가 풀렸다.(...)[2] 이후 구조대에게 실려가면서 자신의 너클을 스바루에게 빌려준다.

기동 6과가 해체된 뒤에는 육사 108부대로 귀환. 에필로그에서는 수사에 협조적이었던 넘버즈 칭크, 세인, 노베, 디에치, 웬디, 디드의 갱생을 지도하고 있다.

2.2. StrikerS 사운드 스테이지 X

아버지가 칭크 나카지마, 노베 나카지마, 디에치 나카지마, 웬디 나카지마를 입양하게 된 관계로 동생이 4명 늘었다. 그런데 동생 중 3명이 그 지상본부에서 긴가를 두들겨 팬 놈들이다. 그래도 같이 잘 지내는가 보다. (...)

작중에서는 마리아주 사건을 담당하게 되어, 본국에서 파견된 집무관 티아나 란스터와 재회하여 협력한다. 티아나의 보좌관 루네사 매그너스기동 6과의 사건 기록을 볼 수 있도록 보안을 해제해주었으며, 후반부에는 칭크와 함께 이쿠스베리아의 정보를 듣기 위해 궤도구치소에 수감된 스칼리에티와 우노, 트레, 콰트로를 만난다. 스칼리에티와 콰트로가 긴가가 세뇌되었을 당시의 호칭 '써티'로 부르자 자신은 긴가 나카지마 수사관이라며 항의했으며, 정보를 대가로 스칼리에티가 두에의 조화를 요구하자 승낙한다.

2.3.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ViVid

초반부에는 나카지마 가의 일원으로서 자주 얼굴을 비췄지만, 루테시아 알피노의 거주지에서 있는 합숙에 참가하지 않았고, 인터미들도 보러오지 않아 출연이 이후로 거의 없다.

2.4. 마법전기 리리컬 나노하 Force

스바루의 언니인지라 주인공 토마 아베닐과도 잘 아는 사이이며, 토마의 과거 회상에도 등장한다.

특무 6과에 배속되었다. 6과와 휴케바인 일가의 첫 대결 때는 등장하지 않았고, 이후 랩터의 개발 상황을 시찰하러 카레이도 볼프 사를 방문하면서 등장.

다른 자매들은 토마와 친밀하다는 걸 직, 간접적으로 드러내는데 비해 긴가는 그런 모습이 없다. 장녀인데다 점잖은 성격이라 이런 행동이나 감정은 자제하는 듯.

3.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INNOCENT


나카지마가 장녀인 나카지마 긴가(中島ギンガ)로 등장. 중학교 1학년생.
사용하는 아바타는 스바루와 마찬가지로 스트라이커 타입이다.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7 12:31:09
Processing time 0.191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