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김보통

last modified: 2015-04-11 10:38:25 by Contributors

Contents

1. 예쁜 남자의 등장인물 김보통
1.1. 개요
1.2. 전개
1.3. 과거
1.4. 기타
2. 만화가 김보통

1. 예쁜 남자의 등장인물 김보통

1.1. 개요

예쁜 남자의 등장인물.

집안(고깃집 딸), 학력, 외모[1] 모두 보통인 보통인 일반인 보통 여자. 작중 시작 기준 나이 25세.

그렇지만 그 인격은 매우 신묘하여 쿠션을 머리에 달고다니는 등 매우 개성적인 패션패션 테러리스트을 하고 다닌다. 물뿌리개를 핸드백처럼 갖고 다닌다든가, 거들을 반바지처럼 입는다든가...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머리카락이 부실하다니 뭐니 해서 머리뽕을 만들려고 안에 철수세미를 넣어버리는(..) 기행[2]을 실행하다가 실패한 전적이 있는 등 문제 해결하는게 참 아스트랄하다.

그러나 그 아스트랄함과 보통스러운 취향 덕분에 대중들을 사로잡는 정보통 수준으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대박 상품을 기획을 쑥쑥 뽑아내는 능력자이기도 하다.

1.2. 전개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고등학생 이후 자기 위치에 맞는 남자를 찾다가 첫사랑 독고마테를 만나고 다시 마테의 노예가 된다 자신의 사업 파트너가 되달라는 독고마테의 청을 받아들여서 마테에게 헌신한다.

말이 보통이지 사실 이 여자 보통이 아니다. 독고마테의 기업을 크게 키운 것도 사실상 보통적인 창의적인 사업 전략과 기획력이 바탕이 된 것이다. 트렌드를 읽는 재능이 탁월한 묘미에게 "보통=대중"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1.3. 과거

중학교 때 우연히 독고마테의 미모에 보고 한 눈에 반해서 그 때부터 독고마테를 줄기차게 따라다닌다. 독고마테를 꼭 껴안는 기행을 저질렀으며 열심히 따라다니다 독고마테가 '난 채식주의자임. 근데 고기맛도 맛보고 싶음'이라는 발언에 홀려 자기 집에 있는 고기들을 훔쳐다가 독고마테 집에 틈날때마다 바쳤다. 이것때문에 나가던 고깃집이 망했다(..) 사랑사람 망친다

1.4. 기타

겨우 음식 하나때문에 남동생 깐돌이에게 영혼을 팔아버린(...) 전적이 있다. 꽃별천지미신에 의하면 지옥에 간다고 하는걸 생각하면 신빙성이 있다. 그리고 자기가 만화 속 주인공인 걸 아는 것 같다.[3]

2. 만화가 김보통

나햏
트위터 계정, 홈페이지
대한민국의 만화가이자 수필가. 데뷔작인 아만자로 2014년 오늘의 우리 만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아만자 연재 종료 후 레진코믹스에 서 헌병 체포조를 소재로 한 <D.P>를 연재하고 있다.
----
  • [1] 특히 외모는 독자들이 '보통이는 언제 이뻐지나요?'라고 질문할정도로 보통스럽다.
  • [2] 덤으로 작가가 자기도 해봤는데 안된다고 언급했다.
  • [3] 1권서 "작가가 나 주인공 시켜준다길래 고경희 같은 주인공인 줄 알았다."라는 대사를 한다. 정확한 대사는 추가바람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11 10:38:25
Processing time 0.071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