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김은주

last modified: 2015-02-17 18:05:07 by Contributors

Contents

1. 라이트노벨 엔딩 이후의 세계의 등장인물이자 히로인.
1.1. 프로필
1.2. 작중의 행적
1.3. 관련항목
2. 명탐정 코난에서 고바야시 스미코의 로컬라이징 명


1.1. 프로필

절대수호 / 절대로 돌파할 수 없는 누님 기사
(CV. 까만괭이)[1]

정부기관 소속의 요원 누님.
올해 28세, 키 183㎝ / 체중 54㎏.[2]
평상시에는 정장 차림으로 다닌다. 그 외의 옷을 갖고 있지 않은 것 같다. 살짝 웨이브진 장발에 날카로운 눈매를 가진, 언뜻 보기엔 차가워보이는 도시 누님. 하지만 시하에게는 따뜻하다. 대대로 군인 가문의 아가씨로 본편 진행 시점에서 아버지는 현역 중장, 어머니는 예비역 상사. 언니는 소령. 여동생은 대위, 막내 남동생은 소위.
약 11개월 전 다크 네뷸러에 대한 건을 맡고 난 뒤 시하 일행과 처음으로 조우. 첫만남때는 적에 가까웠지만 우여곡절을 거쳐 지금에 이르게 된다.

- 특설 홈페이지 캐릭터 소개


본작의 히로인들 중 한 명. "용사 파티"의 일원이자, 이른바 한시하 하렘의 구성원 중 하나. 신분은 한국 정부 소속 이능기관인 "카이아스"의 요원이다.

그 이명은 "절대수호"로. 노희진과의 격돌이 기대된다(……)[3] 능력 자체는 노희진과 같은 한스러운 두발짐승. 즉 강기발현자. 능력은 강기에 닿은 모든 것의 운동량을 0으로 만드는 사기적인 기술로 기술명은 '보배로운 방패'라고.근데 최진사의 이매진 브레이커로 몇 페이지 안돼서 박살난다.

다른 캐릭터에게 온갖 드립을 쳐 대는 한시하를 도리어 드립으로 곤란하게 만드는 몇 안 되는 인물 중 하나이다. 자세한 것은 작중 행적을 참조.

1.2. 작중의 행적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작품의 배경이 되는, 소위 "엔딩 이전의 세계"에서는 정부 측 요원으로 등장, 초반에는 적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군이라고 하기도 묘한 관계여서한시하 일동과 대치하는일이 많았다. 대표적인게 야니 바이스의 일로 처음에는 그녀를 죽일려 했으나[4] 시하의 간곡에 그만뒀다. 자신은 국가와 결혼했다며 꽉막힌 인물이었으나 결국 시하에게 반해서 행동을 같이 하게 되었다고 한다.

1권에서는 한시하를 매개로 한 노골적인 성희롱 파트의 한 축. 데이트 처음부터 교복이 입혀지고, 트윈테일이 되며, 중간에 옷가게에 갔을 때 이런저런 수치 플레이[5]를 당하면서도, 그러한 막나가는 데이트 이후에는 고등학생인 시하를 러브 호텔에 데리고 가서 "나의 첫 여자가 되주지 않겠나?" 하는 희대의 발언을 꺼낸다. 갭모에긴 갭모에인데 뭐지 이 위화감……? 시하가 어떻게든 설득해서 넘어갔지만... 이때 그녀에게 엘릭서를 받았다.

2권에서의 활약상은 그리 많지 않다. 다만 그 즈음 카이아스 내부에서 신의거핀이 엘릭서를 제조하는 과정을 관리하고 있었던 듯 하다. 결국 이 둘은 공밀레를 참지 못하고 감시를 피해 도망치고 말았다.

3.5권에서 검성 파이란의 공격에 의해 주화입마. 지난 1년간의 기억을 모두 잃어버리고 만다.

2. 명탐정 코난에서 고바야시 스미코의 로컬라이징 명

소년 탐정단의 고문이자 담임선생님. 자세한 사항은 고바야시 스미코 참조.
----
  • [1] 특설 홈페이지, 웹노벨, PV 음성
  • [2] 물론 저 키에 이 정도 체중이면 남녀 불문하고 지나치게 마른 몸이다. 그로 인해 일부 독자들이 문제를 제기했다. 징병검사에서 현역 입대가 불가능한 4급 보충역(공익근무요원)을 받게 되는 체형이다. 참고로 183cm의 표준 체중은 74kg이다. <del>여자인 점을 감안하면 60kg대 중후반 정도는 하는거 아닌가?</del>
  • [3] 일단 작중에선 첫만남 때 노희진이 박살났다는 듯 하다. 이후 시하와 콤비네이션으로 설욕한것도 같지만.
  • [4] 발견 당시 야니의 상태가 매우 심각했던게 이유였다. 하필 그녀를 잡고있던게 다크 네뷸러 간부중 하나인 고문왕이었던지라 죽지도 못한채 계속 고문당했기 때문.
  • [5] 책 내용에 실제로 시하가 언급하는 대사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17 18:05:07
Processing time 0.050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