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김희원

last modified: 2015-04-15 15:46:48 by Contributors

Contents

1. KBS 공채 23기 코미디언
1.1. 개요
1.2. 외모
1.3. 몸매
1.4. 출연작
2. 연극인 및 연기자

1. KBS 공채 23기 코미디언


이름 김희원
생년월일 1985년 10월 10일(음력)
신체 163cm, 48kg
혈액형 A형
학력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학사
데뷔 2008년 KBS 공채 23기 개그우먼
공식사이트 김희원 트위터

개그우먼 미모 TOP 10중 한 명에 드는 청순+섹시의 개그우먼
개그여신 중 한 명

1.1. 개요


1985년생. 고등학교와 중앙대학교에서 판소리를 전공했으며 고음의 특징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김재성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으나 2011년 김희원으로 개명하였다. 동기 개그맨 김대성과 헷갈려서?

개그 콘서트에서는 대포동 예술극단에서 북한 아나운서, 순정만화에서 백장미 역을 맡았고, 슈퍼스타 KBS에서는 판소리/댄스를 번갈아 부르는 퓨전 캐릭터를 선보이다가 그 이후 삐롱삐롱 남매 캐릭터로 바꿔 판소리 창자를[1] 맡았고, 못말리는 변접관에서는 귀차니즘 충만한 도녀 면접 지원자 역을 맡았다.

김희원으로 개명한 후 최종병기 그녀에서 까다로운 유명 여배우 역으로 등장했고, 위대한 유산에서는 황현희 뒤에서 추임새를 넣는 역할로 안소미와 같이 출연했다. 무섭지 아니한가에서는 귀신 역으로 출연하였다. 에서는 유민상의 눈치없는 딸 역할로 출연.

형돈이와 대준이의 EP <껭스타랩 볼륨1>의 타이틀 곡, <안좋을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에서 여주인공으로도 출연했다. 관련내용

1.2. 외모


'요즘은 개그우먼도 외모를 보고 뽑는다'는 말처럼 개그우먼 치고 예쁘다. 하지만 이런 말이 돌기 전에 데뷔했다.
김나희처럼 성형했다는 말이 있었지만, 최종병기그녀 때문에 미니홈피에 올려진 10년전 사진으로 요즘은 그런 말이 안나온다.

10년전 사진이다.

다른 여자 연예인처럼 방송에서는 화장을 하지만, 안 할때도 있다.(일상에서)

민낯 사진이다. 이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민낯이나 화장했을 때나 별반 차이 없다. 그런데도 화장빨이라는 오해를 산 이유는 최종병기그녀 때문이다.[2] 최종병기그녀가 김희원을 다 망쳤어! 아무튼 개그우먼 중 예쁜 축에 속하는 미녀 개그우먼이다.

1.3. 몸매


얼굴이 예쁜 만큼 몸매도 좋다. 게다가 외모보다 몸매로 더뜬다.
처음 몸매로 뜬 것은 최종병기그녀였다.

후에는 잠적하다가, ...... 해변가 에피소드에서 다시 한 번 떳다. 김나희와 함께 배꼽티와 핫팬츠를 입고 나온 것.

그리고 맹승지, 안소미, 오나미와 섹시 화보도 찍을 정도로 몸매가 좋다.

요즘은 핵존심이 방영 될 때마다 몸매로 뜨고 있다.

1.4. 출연작

2. 연극인 및 연기자


1971년 1월 10일 생. 나름대로 연기경력이 긴 연극배우 출신이지만 위 항목의 김희원이 더 먼저 대중에게 알려지면서 남자 배우 김희원의 존재가 널리 알려지지 않았다.

대학진학을 포기하고 뭘할까 고민하다 우연히 신문에 난 극단 공고를 보고 지원해 합격하면서 연기 인생을 시작했다. 그 후 오랫동안 극단생활을 하며 연기력을 갈고 닦았으나 밥을 사달라는 후배들에게 차마 돈이 없다는 말을 하지 못해 길에서 운적이 있을 정도로 빈곤한 경제상황에 회의를 느껴 무작정 호주로 떠나 1년반 정도 연기를 접은 적도 있었다. 호주에서는 페인트공으로 일했다고.[3]

우연히 호주로 해외공연을 온 같은 극단출신 배우들을 만나 다시 연기가 그리워 한국으로 돌아왔으나 여전히 나아지지 않는 경제상황에 연기를 완전히 포기할까 고민하던 중, 한때 자신이 연기를 가르쳤던 후배가 찾아와 마지막으로 오디션에 한번만 도전해보자고 권유하여 같이 극단 오디션에 응시했는데 그 후배는 합격하고 본인은 탈락...

자신은 완전히 글러먹었나 보다 하고 한탄하던 중에 문득 "저런 놈도 되는데 왜 내가 탈락이지?"라는 생각과 함께 실망감이 분노로 바뀌며 독한 마음을 먹고 연기를 계속 했다고.

그러던 중 한때 자신의 집에서 하숙시키며 같이 살던 인연이 있는 임창정의 권유로 영화에 출연, 2007년 영화 1번가의 기적을 시작으로 영화 활동을 시작하면서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했고, 영화 아저씨(영화)에서 만석 역으로 출연, 악랄한 악인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이후 드라마 빛과 그림자의 양태성 역을 맡아 TV로의 진출도 성공하였으며, 2014년 tvN 드라마 미생(드라마)에서 악역 박과장역을 맡았다.

매우 소심하고 조용조용한 실제 성격과 달리 개성있는 외모로 극중에서 악역을 많이 맡아 악역배우로 이미지가 강하다.[4]

여담으로 마흔을 넘긴 나이이지만 미혼이다. 아직 결혼에 대한 생각은 없다고.

이거 방탄유리야 이 개새꺄 아직 한발 남았다

이번에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현하게 됐는데, 그 학교 학생들이 영화 아저씨를 알거나 저대사를 안다면..응? 아저씨 청소년관람불가 아니었..
----
  • [1] 고수는 변승윤
  • [2] 최종병기그녀에서 화장 지워지면 눈썹 사라진다고 했다. 물론 픽션
  • [3] 본인 왈, 연기자들 중 자신이 가장 페인트칠을 잘 할것이라고 한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페인트칠 기술 중 가장 고난이도인 유리에 페인트칠 하는 법을 강의 하기도...
  • [4] 그러한 실제 성격은 런닝맨 13년 8월 4일자 방송인 '악인특집'에서 확연히 드러난다. 너무나 순한 성격 때문에 예능인들의 잔머리를 당해내지 못하고 제대로 큰 웃음을 선사하였다. 하하(가수)에게 가장 많이 당한 듯 하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15 15:46:48
Processing time 0.156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