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나나코

Contents

1. 실존인물
2. 가공인물
2.1. 투하트2의 서브캐릭터이자 나더데이즈히로인

일본의 여성 이름으로 많이 쓴다. 七子,菜々子가 가장 흔한 편.

2.1. 투하트2의 서브캐릭터이자 나더데이즈히로인


생일 3월 3일
신장 추가바람
신체스펙 추가바람
혈액형 추가바람

菜々子.

성우는 사카타 카요. 주인공을 부르는 호칭은 오빠(お兄ちゃん). 테마곡은 「かがやけ! 両手いっぱいの未来」.

루코 키레이나 소라 루트에서 루코랑 친해지고 자기랑 싸웠던 친구랑 화해를 하게 되는 초등학생. 어나더 데이즈에서는 공략가능 히로인으로 출연. 코우노 타카아키는 잡식성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해주는 캐릭터. 타카아키는 이제 범죄도 저지른다.(...) 참고로 초등학생과 연애하는 건 정말 범죄라는 사실을 다시 자각하도록 하자.

물론 타카아키가 아무리 잡식성이라곤 해도 먼저 작업들어간 건 당연히 아니고, 어나더 데이즈 프롤로그 파트에서 나나코가 먼저 고백한다. 타카아키는 당연히 거절했지만 이후 마음이 약해져 오빠가 되어주기로 하면서 결국 로리콘 인증….

역시 초등학생이라서 H신은 나오지 않지만, 모에하게 하는 장면들은 곳곳에 숨어있다. 예를 들어서 파르페를 엎지르는 장면이 절대영역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내는 무서움을 보여준다. 또 본편 중간에 청색 스쿠미즈흰색 스쿠미즈 중 랜덤으로 고양이 귀와 함께 타카아키 침대에 눕는다든지 엔딩 후에는 마량 선배에게 학원제에 끌려 바니걸 의상을 입는 걸로 건전한 거랑은 거리가 먼 이벤트도 있다.

참고로 투하트2 본편 루코 루트에서와 어나더 데이즈의 설정은 약간 다르다. 어나더 데이즈에서는 싸웠던 친구와 화해를 하지 못한 상태로 헤어졌다. 그리고 타카아키의 경우는 아예 루코를 만난 적이 없다고 되어있거나 만난 적이 있었지만 기억이 제거된 듯한 상태이기 때문에….

오프닝에서 등장하는 캐릭터 중에서 가장 많이 망가진다.[1] 애시당초 어나더 데이즈의 오프닝 자체가 투하트2의 오프닝을 비튼 방식이긴 하지만 나나코만큼 독보적으로 망가지는 캐릭터가 없다는 점에서 더 돋보인다. 애가 뭔 잘못이 있다고 이렇게 굴린대? H신 대용이라고 말할려구?

투하트2 OVA에서도 대우가 영 좋지 않은데 시루파가 주역인 ad next 1화에서 하루미랑 같이 장보기 내기를 하는 와중에 바닥에 넘어지면서 "또 넘어졌어..."하고 대사 하나로 끝(...). 던전 트래블러즈 ova에서 재등장. 보스 비슷한 역할로 나와 "모,못 지나가게 할 거야"라고 하면서 마량 앞을 막아서지만 마량에 기세에 눌려 울상이 되다 이것을 본 동질감을 느낀 마량이 차마 공격하지 못하고 도망가 버린다.
----
  • [1] 루코처럼 옥상에서 밤하늘을 바라보다가 이쿠노에게 치여서 추락하는 장면(그것도 떨어질까봐 개헤엄까지 치면서 잡았는데 놓쳐서 떨어진다.)과 타마키의 근처 창문에서 X자 표정으로 대롱대롱 메달려있는 장면. 타마키도 메달린 나나코를 뻘줌하게 바라본다. 이 두가지에 비하면 후반에 타마키 흉내를 내다가 일어난 속옷 노출이 양반으로 보인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14 23:37:29
Processing time 0.128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