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나누리

last modified: 2014-12-30 18:04:27 by Contributors

Nuri.jpg
[JPG image (51.42 KB)]


등장 작품 학교괴담
이름 미야노시타 케이이치로(宮ノ下 敬一郎)/나누리
학년 1학년
성우 마미야 쿠루미(日)/한신정(韓)/크리스틴 오턴(美)

"무서워!!(こわいよ!!)" - 누리의 명대사
 
주인공인 나해미의 남동생 초등학교 1학년으로 레귤러 멤버 중 가장 나이가 어리다. 그래서인지 아직은 겁도 많고 누나에게 여러모로 의지하는 편. 거의 모든 에피소드에서 징징 역할을 담당하며, 사교성도 서툴러서 또래친구는 별로 없는 모양. 어릴 적에 어머니와 사별했기 때문에 더욱 누나에게 응석받이가 된 것인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시간이 지날수록 나날이 성장, 최종화에 이르러서는 등장 초와 비교해 매우 큰 변화를 보여준다. 4화에서는 누나를 도와서 꽤나 활약한 바 있으며, 5화에서는 자신을 표적으로 삼은 달리귀에게 지지 않도록 특훈을 하기도 하고, 12화에서는 어머니의 죽음을 직시하며 더 이상 응석부리지 않겠다고 당당하게 결의를 다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17화에서는 그 어린 몸으로 설녀의 눈보라를 견뎌내며 퇴마에 기여하기도 했다.

기르는 고양이인 마고에게 상당히 애착이 강했던 것으로 보이며, 그 영혼이 다크시니로 대체된 뒤로도 한결같이 원래 기르던 고양이로 생각하며 소중하게 대한다. 그 순진무구함에 감화되었는지, 요괴인 다크시니조차도 누리에게만은 점차 마음을 열게 된다. 최종화에서 다크시니가 봉인에서 벗어나 고양이가 원래대로 돌아오자 오히려 화를 냈다. 사라진 다크시니를 애타게 외치며 처량하게 우는 모습은 최종화의 백미.

여하간 정말이지 이사 한번 잘못 한 죄로 어린 나이에 정말 고생 많았던 캐릭터.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30 18:04:27
Processing time 0.150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