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나오미 헌터

last modified: 2014-10-13 01:31:21 by Contributors


메탈기어 시리즈의 캐릭터. 일본판 성우는 츠루 히로미. 영문판 성우는 제니퍼 헤일(Jennifer Hale). 신장은 165cm.

메탈기어 솔리드에서 첫 등장, 솔리드 스네이크에게 나노머신을 주사하고 의료조언을 한다. 이때 스네이크의 몸을 구석구석 조사해서 스네이크가 기분이 언짢다고 하자 돌아오면 내 몸을 조사해도 좋아요라는 대사를 날린다(...)

게놈병들의 유전자치료등을 맡고 있었으며 고아 출신이라 자신의 뿌리를 알기위해 유전자 연구를 하게 되었다.

메탈기어 솔리드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그레이 폭스의 의남매로 어렸을때 부모를 잃고 굶어 죽을뻔하다가 폭스에 의해 구해진 후로 그를 친오빠처럼 따르고 지냈다. 물론 폭스도 그녀를 친동생처럼 여겼기에 사이는 대단히 좋았다.

그러나 폭스가 스네이크에게 당하고 나서 복수를 위해 스네이크에게 FOXDIE를 주사하였다. 그러나 주사 직전에 마음이 바뀌어 FOXDIE의 발동 시간을 랜덤으로 해놓아서 스네이크는 끝까지 살았다.

실은 나오미의 부모를 죽인것은 그레이 폭스였다. 하지만 폭스는 차마 양심에 찔린 나머지 나오미를 죽일 수 없었기에 결국 여동생처럼 키워준 것이다. 그러나 폭스에게 진실을 들은 스네이크는 후에 나오미에게 그 사실을 숨긴채 폭스가 "나에 대한 것은 잊고, 자신의 인생을 열심히 살아라…너를 사랑한다"라고 말했다고 전한다. 다만 본인도 어느정도는 진실에 대해서 어렴풋이 추측하고 있었던듯 하다.

메탈기어 솔리드 4

등장은 ACT.1부터지만 스네이크와 직접 만나게 되는건 ACT.2 부터이다.스네이크의 몸 상태를 검진 후 여러 정보를 알려주지만 중간에 난입한 PMC와 래핑 옥토퍼스와의 교전중 이동해서 전부 쓰러트리고 추적해온 스네이크와 같이 탈출. 이 후 오타콘과의 관계가 좋아지나, 뱀프에게로 넘어가게 되는데, 이는 자신이 뱀프와 같이 살아있어서는 안될 죽은 자이기 때문(나오미는 암 때문에 이미 10년전에 죽어야 할것을 나노머신으로 수명을 연장하고 있었다). 스네이크에게 나노머신 억제 주사를 주어 뱀프를 쓰러뜨리도록 도와주고 자신도 억제 주사로 자살하였다. 아이러니하게도 자살한 장소는 과거 그레이 폭스가 압사당한 자리였다.

하지만 그이후 최후의 결전에서도 본인이 모든 일이 다끝났을경우를 대비해 남긴 영상으로서 등장한다.

여담이지만, 전형적 서양미인을 떠올리게하는 1편의 코덱 모습이나, 동양쪽 분위기의 폴리곤 모델과 달리, 중동쪽이나 남미쪽 분위기의 얼굴로 바뀌었다. 좀더 정확히 말하자면 배우인 모니카 벨루치를 빼닮았다.또, 노 브라다(...).ACT.2 의 데모에서 알수 있는 사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0-13 01:31:21
Processing time 0.078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