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나카니시 치요리

last modified: 2015-04-13 20:17:31 by Contributors

AKB48 Team A
나카니시 치요리 (中西 智代梨)
출생일 1995년 5월 12일
출신지 후쿠오카
혈액형 O형
신체사이즈 키 160cm
별명 쵸리
소속 그룹 AKB48 팀 A[1]
그룹 경력 HKT48 1기생
HKT48 팀 H (2012~2014)
소속사 AKS
링크 구글플러스


Contents

1. 개요
2. 특징 및 대인관계
3. 선발 참여곡


1. 개요

일본 아이돌 그룹 HKT48의 팀 H 멤버였으나 2014년 2월 대조각 축제 이후로 AKB48의 팀 A로 이적. 소속사는 AKS.

캐치프레이즈는 朝からすき焼き~(大丈夫!)スタミナ満点 福岡県出身xx歳ちょりこと中西智代梨です (아침부터 고기전골~ (괜찮아!) 스태미너 만점 후쿠오카 현 출신 xx세 쵸리=나카니시 치요리입니다'''.

진정한 HKT의 게닌 캐릭터. 노래나 춤이 뛰어난 건 아니고 얼굴도 딱히 귀엽고 예쁜 정통 아이돌상은 아니지만 버라이어티에서 대활약중이다. 기본적으로 멘타이코 하나만 믿고 막 들이대는데 별 성과는 없는 무라시게 안나와는 달리 예능감이 정말 살아있다. 애드립도 훌륭하고 날아오는 개그를 맞받아치는데에도 능하다. 특기는 모노마네(흉내내기). 이노우에 요스이, 안토니오 이노키, 이모토 아야코 흉내 등이 주 개그 소재.

원래는 무라시게가 들이대다가 나카니시에게 까이고 다시 나카니시가 웃기는 식으로 콤비를 짜고 있었는데, 중학교 시절 같은 반 친구이자 HKT 2기생 타니 마리카가 들어오면서 타니와 함께 개그 콤비를 짜고 있다. 타니도 막 들이대긴 하지만 나카니시 스타일과 더 맞는 편이라 개그 재능이 더더욱 꽃피고 있는 편. 다만 캐릭터가 좀 겹치긴 하고 최근에는 질린다는 말도 나온다.

대충 NMB48오가사와라 마유와 거의 비슷한 캐릭터라고 보면 된다. 생긴 것도 비슷ㅎ... 게닌들이 정상을 다투는 R-1 그랑프리 대회에서 단숨에 3차전(8강)까지 간 적이 있는 재능의 소유자. 대조각에서 마츙과 함께 AKB로 이적하게 되었고, 이후 팀은 다르지만 버라이어티에서 호흡을 같이 맞추는 일이 잦아졌다.

1기생 중에서는 굴러온 돌사시하라 리노오오타 아이카 다음으로 연장자라 팀을 다독이는 역할도 맡고 있었다. 초기 팀 에이스였던 가모토 유코의 탈퇴 및 사고친 사시하라 리노가 HKT로 이적한다는 소식에 팀원들이 불안에 떨자 캡틴과 함께 다른 멤버들의 멘탈을 잡아주기도.

다만 HKT48의 싱글 2집인 メロンジュース에서는 선발에서 제외되었다. HKT 자체가 연구생들을 워낙 많이 밀어주다보니 1기생 일부가 피해를 본 셈. 애초에 정규 1기생인 팀 H가 자매 그룹에 비해 인원이 적긴 하지만, 연구생은 7명이나 선발되었고, 메론 쥬스에서 1집 선발 Team H 멤버들은 4명이나 짤렸다. 그니까 얼른 팀 K4 만들어달라고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2014년 실시된 대조각에서 팀 A로의 이적이 발표된다. 같이 이적된 타니 마리카와 함께 HKT의 개그 및 MC 담당이라 멤버들의 충격은 상당히 커, 극장 지배인 겸임까지 하고 있는 사시하라 리노아키모토 야스시에게 직접 찾아가 두 사람을 돌려달라고 요청하기까지 했을 정도. 그러나 여차저차해서 조각은 예정대로 진행되었고, 현재는 AKB에서 잘 지내고 있는 중. 특히 카와에이 리나와 친해졌다.

2. 특징 및 대인관계

게닌 캐릭터답게 헨가오(엽기 얼굴)에 대단히 능하다. 무라시게와 함께 찍은 사진은 셀 수 없이 많고 그 외에도 HKT의 헨가오 중 거의 절반 되는 분량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

소년시대 등으로 유명한 이노우에 요스이의 패러디. 실전에서도 이노우에의 흉내를 제일 많이 낸다. 뽀글이 가발이 있으면 더더욱


위에서 설명하였듯 2기생 타니 마리카와는 중학교 시절 같은 반 친구.

장래희망은 배우 혹은 탤런트. 그러나 멤버 모두 쵸리가 게닌이 될 거라고 예상하고 있다.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13 20:17:31
Processing time 0.126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