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나트륨 푼푸트

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등장인물.

전대 아톨의 무녀로 나트륨 싱 사쿠라코의 어머니. 사쿠라코에게 강력한 다이버 파워를 물려주었다.

더글라스 카이엔의 동면을 해제한 인물이고, 무녀로서의 역할도 충실한 사람이었으나, 콜러스 왕조의 멜로디 가 당주와의 불륜으로 무녀의 힘을 잃고, 아톨 황제에서도 물러나고 하스하에서 추방당한 상태다. 하지만 무구미카 콜렉트의 사망과 함께 페더 드래곤의 인도로 무녀의 일을 다시 맡게 된다.

연재분에서는 페더 드래곤의 화신 네들 나인이 찾아와 무구미카 콜렉트는 사망했으며, 수면 상태에 빠진 후계자인 마그달 아톨을 대신해 아톨의 무녀의 소임을 다시 맡아달라고 부탁하는 장면이 나왔다.

검성 마키시를 길러준 사람으로 황제단이나 사용하던 하이브레인으로 폭력성을 억눌렀다. 완전히 폭력성을 막지는 못했지만 따지고 보면 대단한 업적이라고 해야 할 정도.

초생명체 쇼우메를 파티마 타워로 만들어 육성하는 데도 그녀의 공이 컸다. 신격을 둘이나 컨트롤한 점은 대단한 정도를 넘어 역사에 남을 업적.

꽃의 우타메 고딕메이드에서 묘사된 트리할론과 벨린의 사랑은 역대 우타메들에게 대대로 계승되었기 때문에, 최신 연재분에서 엄청난 사건의 한가운데에 서 있다. 이용당하는 건지 이용하고 있는 건지는 아직 의문.

후대에는 성궁 란을 수호해낸 업적과 함께 ‘아름다운 성녀’라는 칭호로 불리게 된다. 현재 크리스틴과 마그달을 구하기 위해 남들 모르는 곳에서 맹활약 중.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2-24 04:39:41
Processing time 0.074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