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노노무라 미사토

last modified: 2013-10-23 11:47:11 by Contributors

misato.gif
[GIF image (16.41 KB)]

(원작)

(OVA)

野々村 美里(ののむら みさと)

동급생2의 히로인.

성우는 미즈사와 준(PS, SS판), 아다치 마리(OVA판, 졸업생, 윈도우판).

마을에 있는 여행사의 안내원으로 나이는 21살이다. 카타기리 미레이 선생과 같은 맨션에서 혼자 살고 있지만 서로 안면은 없다. 연애는 평범한 것을 추구하고 있으나, 사실은 자극적인 것을 요구하는 타입이다. 검열삭제는 꽤 좋아하는 편이고 이미 육체 관계를 가진 대학생인 그 이가 있다. 공략자체는 간단한 편. 출몰 지역이 오전 10시~12시사이 여행사, 낮엔 야소하치역, 4시~6시사이 여행사 정도이며 여행사가 쉬는 수요일엔(이라지만 사실 작중 수요일이라곤 25일이 전부. 1월 1일도 수요일이긴 하지만 이날은 신년의 의미가 강하고, 미사토 공략의 경우는 이날이 이벤트가 일어나는 날이다) 키사라기 역 등지에서도 만날 수 있다.

주인공이 온천으로 여행하러 갈 때 버스 가이드로 동승 한 것을 계기로 그 이보다 자극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주인공에 매료되어 간다. 이 때 버스안에서 부딪히고 주인공이 부적을 흘리는데 이 이벤트를 보기위해선 온천가기 이전에도 매일 꾸준히 만나야 하고, 여행을 유이랑 가야 물건을 흘린다. 유이랑 온천을 가야 아침에 미사코씨가 부적을 주기 때문이다. 다른 인물과 가면 부딪히기만 하고 끝. 온천을 가야하기 때문에 당연히 아키라, 요코와도 어느정도 만나줘야 한다. 온천에선 필수 이벤트는 아니지만 선택지를 스키장->노천탕 순서로 고를 경우 미사토가 목욕하는 장면을 훔쳐 볼 수 있다. [1]

온천을 갔다온 이후로 만나면 부적을 줄려다가 버스에서 부딪히는 바람에 돌려주지 못했다는 사실을 말해주고 부적을 돌려주기 위해 1월 1일 오전 10시에 맨션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게 되는데 이 때 반드시 약속 시간보다 일찍 가야 된다.(8시부터 갈 수 있고 9시 반 이전정도에 가면 된다). 약속 시간을 맞추면 데이트하러 나갈 준비를 다 마친 미사토와 만나면서 공략이 불가능한데 미리 가면 미사토가 샤워하다 말고 나와서 가운만 걸치고 있고 부적을 찾으려다 무방비한 자세를 취하는데 거기에 꼴린 류노스케가 삘받고 덮치기 직전까지 간다. 그러나 덮치지는 않고 라치오로 끝나고 결국 주인공과 맺어진다. 주의할 점은 H에 성공했다고 이후 만나지 않으면 엔딩까진 못간다. H성공 직후 호감도는 11정도인데 이후에도 매일 여행사, 야소하치 역에서 꾸준히 만날 경우 사귀던 애인과 헤어졌다는 대사를 들을 수 있고 이후에 또 만나면 돌아오는 수요일(1월 8일)에 데이트 신청을 받는데 여기까지 보고 엔딩때 미사토를 고르면 엔딩.

엔딩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데이트를 하다 졸업한 주인공이 미사토의 맨션에 기둥서방처럼 얹혀사는데, 재미로 그린 미사토의 누드화가 입선하고 본인의 재능을 깨달은 주인공이 미술단기학교에 들어가서 이후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걸로 마무리.

OVA판에서는 11화의 히로인이지만 온천에 안내원으로 같이 가는 것과 온천에서 검열삭제를 하는 것 외에는 비중은 없다.
----
  • [1] 노천탕부터 가게되면 동행한 캐릭터가 목욕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온천에서 목욕탕 분기는 (동행한 캐릭)- (미사토) - (요코) - (요코 or 사치코) 이며 스키장은 첫번째 or 두번째에 필수로 가줘야되는데 스키장서 일어나는 이벤트는 동행한 인물과 스키타는 이벤트 말고는 없다. 마지막 분기의 경우 유이 이외의 인물과 온천을 갈 경우 한밤중에 요코가 가슴을 풀어헤친채 잠드는 것만 보게 되고 사치코 공략은 불가인데 유이와 온천을 갈 경우 노천탕을 갔다가 사치코를 보게 되고 이후 사치코 공략이 가능해진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0-23 11:47:11
Processing time 0.134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