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노른 퀸

last modified: 2013-12-22 11:29:19 by Contributors

© Uploaded by Algrim Whitefang from Wikia


Norn Queen. 시냅스 크리쳐이자 타이라니드의 그 무지막지한 물량의 원천.

타이라니드 함선 안에는 높이 수백미터나 되는 방 여러개가 있는데, 이 방 안에는 그 방을 가득 채울 정도로 거대한, 고동하는 생물체가 있다. 이게 바로 노른 퀸이다.

오크와 마찬가지로 검열삭제가 없는 니드들을 찍어내는(...)역할과 유기물들을 재조합해서 새로운 니드들을 설계하는 일을 한다. 노른 퀸은 거대한 생체공장으로, 타이라니드 생물체가 좀 더 환경에 적응하기 쉽도록 유기물들을 무한히 많은 방법으로 조합하고 동화하는게 가능하다. 즉 타이라니드 무리의 다양한 생물체들은 그 어떤 변종이나 새롭게 발견된 생물체도 결국 다 이 노른 퀸에 근원을 두고 있다고 보면 된다.

다만 그렇게 많은 니드들을 찍어내려면 유전자와 영양분을 끓임없이 공급받아야한다. 이게 니드에게 침공당한 행성표면을 통째로 먹어버리는 이유인데, 행성째로 날려버리면 노른 퀸은 자기가 찍어낸 니드들의 유전자와 영양분을 회수할 수 없으므로 그만큼 피해를 보기 때문이다.

구판 코덱스에서는 바이오 타이탄 도미나트릭스 위에 올라타 바깥 나들이를 한다는 설정이 있었으나, 신판 코덱스에서는 오로지 몇몇 타이라니드 함선에만 짱박혀 있다고 바뀌었다. 거기다가 시냅스 크리쳐라는 설정도 사라졌다.

전직 이단심문관 크립트만우리엘 벤트리스의 4중대와 함께 격전을 벌여서 한 노른 퀸에게 독소를 주입해서 타이라니드 생물체끼리 싸우게 해 함선 안에 있는 니드들과 함께 끝장낸 적이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2-22 11:29:19
Processing time 0.122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