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누레가라스

last modified: 2014-08-09 00:10:45 by Contributors

© Uploaded by Johnson Cena Cheong from Wikia

濡鴉

누라리횬의 손자의 등장인물. 성우는 타무라 유카리.

카라스 텐구의 아내이자 카라스 텐구 3남매(쿠로우마루, 토사카마루, 사사미)의 어머니. 직위는 누라구미 타카오 산 천구당 당주 보좌이며 당주인 카라스 텐구가 본가에 늘상 있는지라 사실상 당주 대리로서 천구당의 살림살이를 모조리 책임지고 있기에 상당히 억척스럽다.

카라스 텐구가 결혼했을 때 이야기에 따르면 전국을 돌며 수많은 카라스 텐구를 만났지만 그녀만한 미인은 없었다 는 언급이 있어 과연 어느 정도의 미인인가 기대하는 팬들이 많았는데 쭉 등장이 없어서 동방 프로젝트샤메이마루 아야라는 농담도 나오다가 137화에 등장했다. 외모는 카라스 텐구가 호언할 만한 빼어난 미녀. 카라스 텐구 3남매가 모조리 훈남훈녀인 것이 이해가 간다. 참고로 카라스 텐구가 공처가인 제 1원인(...)

카라스 텐구가 공처가라지만, 일에 몰두해서 1년에 한번 정월 때만 오기 때문에 홀로 외로이 지내고 있다. 심지어 아이들[1]이 태어났는데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훌륭한 이혼사유다 때문에 첫등장시 술에 취해서 이불털이로 남편을 거하게 후들겨 팼다. 카라스 텐구曰, "돌아올 때마다 (키가) 쪼그라드는 느낌이 드는 걸". 즉 이 일이 매년 있다는 소리. 아무리 봐도 실질적으로 당주를 하다보니 갈수록 강해지는 모양이다(...)

그래도 부부 금슬은 좋은 듯. 카라스 텐구는 아내의 초상화를 본가 자신의 방에 상비해 두고 있으며 1년에 한 번만 온다는데 등장했을 당시 누레가라스는 카라스 텐구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어린 카라스 텐구들을 등에 업고 있었다. 그리고 만났을 때 아래의 닭살 대화를 했다.

"내가 다른 남자의 것이 되어도 좋아요?"
"아니 그건 곤란해, 사랑하니까." [2]

누라 와카나, 요우 공주, 야마부키 오토메, 세츠라도 그렇고 어째 이 작품의 유부녀들은 히로인들보다 더 미인인 것 같다


24권에서 발매된 OVA에서 누라구미를 나온 세츠라와 같이 있는 것으로 나오며 츠라라가 세츠라에게 보낸 편지를 읽어준다. 누라 리쿠오가 태어났다는 내용으로 보아 대략 12년쯤 전인데, 이때도 등에 아기들을 업고 있다.

25권 번외편에서는 누라 리쿠오가 취해서 껄떡(...)대는 대상들 중 한명으로 잠깐 등장했다.
----
  • [1] 18권 요괴의 뇌에서 이 아이들 말고도 더 있다고 한다(3형제+밝혀지지 않는 자식+막 태어난 4명의 병아리들).
  • [2] 주위 요괴들은 카라스 텐구를 나쁜 남자 취급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8-09 00:10:45
Processing time 0.102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