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니시나 쿠루미

last modified: 2013-12-20 01:25:14 by Contributors

仁科 くるみ(にしな -)

nisina_kurumi.gif
[GIF image (11.4 KB)]

(원작)

(OVA)


성우는 카사하라 루미(PCE&SS&동급생 마작), 오이카와 히토미(OVA&라디오 드라마), 요시노 미키(마작 동급생), 모토이 에미(윈도우판)

우선 말 그대로 동급생이지만 양갈래로 땋은 머리에 주근깨가 귀여운 여동생내지 하급생 속성을 가지고 있다.[1] 대체적으로 로리에 가깝고 정신 언령이 좀 어리다.[2] 자신을 3인칭 '쿠루미'로 부르며 주인공의 음담패설[3]을 이해하지 못한다.

일단 사카가미 카즈야의 애인으로 타쿠로우가 먼저 선수쳐서 꼬시는 것은 아니고 쿠루미가 '선을 넘지 못하게' 하자 카즈야가 마사키 나츠코에게 관심을 보이면서 서로 사이가 소홀해지자 상담하러 온다. 상담도 할겸 보트도 타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고 어찌어찌 하다보니 문제는 쿠루미의 여동생같은 이미지로 판명나고 타쿠로우는 쿠루미를 성숙한 여성으로 만들어주기로 한다. 그리고 러브호텔로 가는데... 본능적으로 스킨쉽을 거부하는 쿠루미를 위해 타쿠로우는 친절하게 로프 플레이를 알려준다. 결론은 이 게임 중에서 유일하게 SM이 가능한 캐릭터다. -ㅅ-;;

DOS버젼인 원본 엔딩에서는 이어진 후 목마에 올라탄 쿠루미를 볼 수 있다. 평범한 행위로는 흥분하지 않는 몸이라나. 이게 너무 수위가 세다고 생각한건지 PCE버젼이나 SS버젼등 이후 이식작등에서는 엔딩이 바뀌었는데 모두 충격적이라고 할수 있다. 특히 깨는것이 PCE판의 엔딩인데 무려 원조교제에 빠져버린다. 그것도 배드엔딩도 아니고 공략에 성공해서 나오는 캐릭터 엔딩에서 버젓이 나오는 내용이다. 쿠루미의 대사가 상당히 어이없는데 주인공이 싫어 진것은 아니지만 돈을 주는 더 좋은 사람이 생겼다고 뻔뻔하게 얘기를 한다. 당연히 이런 엔딩 변경은 욕을 엄청나게 먹었고 그래서인지 이후 발매된 SS판은 그나마 나은 편인데 쿠루미가 타쿠로에게 완전히 물들어서 노는것을 너무 좋아하게 되버려 오히려 타쿠로가 쿠루미를 상대하는데 지쳐버린다는 내용이다.

OVA판에서는 3화의 히로인으로 마찬가지로 카즈야의 애인이다. 하지만 호텔에 가자는 카즈야의 제안을 번번히 거절하고 관심을 잃는다. 그런데 주인공과 호텔에 간 다음 로프로 귀갑묶기를 시전당한 다음... 거의 강간 수준으로 당한다. 차이점은 원작에서 주인공이 먼저 호텔에 가자고 제안한 것과 달리 여기서는 쿠루미가 먼저 가자고 했다.
----
  • [1] 원도우판에서는 주인공을 '선배'라고 부른다.
  • [2] OVA에서 바니걸이 뭔지도 모르면서 바니걸을 한다고 좋아했었다!
  • [3] 카즈야가 양초를 좋아한다고 농담 식으로 말했더니 밤에 양초 많이 켜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어이구야!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2-20 01:25:14
Processing time 0.109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