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니시자와 모모카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西澤 桃華(にしざわ ももか)
개구리 중사 케로로의 등장인물. 국내명은 "유나라"

성우는 일본판이 이케자와 하루나, 한국판이 이현진...둘다 다!다!다!에서 크리스를 맡았고, 케로로에서도 같은 역할을 했다. 두 캐릭터 모두 어마어마한 부자집사가 있고 이중인격에 외계인과 같이사는 남자아이를 좋아한다(...). 그리고 한국판 한정으로 좋아하는 남자애 이름이 에다가 성우도 같고, 집사인 폴과 사슴아저씨성우도 같다. 대놓고 노린 듯. 크리스 사촌동생의 원판 이름이 하나코마치 모모카인 게 아이러니하지만 북미판은 모니카 리얼.

어머니는 니시자와 오오카, 아버지는 니시자와 바이오. 샤아와 히만칸의 자식

히나타 후유키짝사랑하는 동급생이자 니시자와 재벌의 영애. 외동딸로써 귀여움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세계 경제를 좌지우지하는 재벌가 외동딸답게 세상 물정에 좀 어두운 편이다. 첫등장 때는 없었던 설정인 것 같다. '니시자와 저택' 역이 따로 있고, 사설 군대가 있으며 입구에서 저택까지 차타고 15분이 걸린다는 묘사가 있다.

수줍음 많고 청순가련한 여학생. 주로 이 수행원으로 대동된다.

…그러나 '이면의 모모카' 라는 이중인격이 있어, 발동이 걸리면 머리카락이 날카로워지며(일부는 위로 쏟기까지 한다) 엄청난 무투파 히로인이 된다. 묘사하기로는 괴수급. 부모님이 모두 무투파라서 그 인자를 물려받은 듯 하다. 각성하면 날카로워지는 머리카락은 아마 엄마로부터의 유전. 사실 이중인격 묘사는 코믹스 극초반부부터 등장하지만 아직 이 때에는 사나운 성격이 되어도 머리카락이 변하진 않았는데, 타마마의 수련용 기구를 잘못 탔다가 인격이 분리되는 에피소드 이후로 머리카락이 뾰족해지는 설정이 채용되었다.츤데레,얀데레2가지 속성!골라먹는 재미!

같은 무투파(?)인 타마마를 애완동물로 두고 있어서 실력은 날로 성장하는 듯 하다. 하지만 아리사 서전크로스에게는 상대가 안된다. (마지막으로 후유키를 기업의 후계자로 만들기 위해 강하게 키우는(...) 냉정한 모습의 제 3인격이 등장하는 에피소드도 있다.)

'이면의 모모카' 일 때는, '겟 후유키!' 를 위해서라면 부모님까지도 이용하는 강렬한 성격.

다다다의 크리스와 마찬가지로 인격이 바뀌어도 후유키를 좋아하는 마음만은 변하지 않는 듯

후유키의 하트를 얻기 위해서 들이는 돈이 적게는 억대, 많게는 조(...) 단위까지 올라가곤 한다. 무인도를 통째로 사서 히나타 후유키를 초대하는 것은 기본, 나중에는 우주왕복선까지 동원하는등 돈의 사용의 스케일은 상상을 초월한다. 그런데 그 목적이 히나타 후유키와의 스킨쉽(키스나 뭐 이런게 아니라 손이라도 한번 잡기 위해서...)이나 손수 만든 도시락을 주기 위한 것들(...)이 목적이라는 것. 타마마를 후유키의 활동을 탐색하는 첩보원으로도 사용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끌고 있는 니시자와 모모카 친위대를 이쪽에 이용하기도(...). 아마 니시자와 슈츠를 입고 슈퍼로봇대전에 참가한다면 하란 반죠아카츠키 나가레를 밀어버릴 캐릭터가 될 수 있을듯.

아니메판의 에피소드 중 케로로가 패러랠 월드로 넘어가는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여기서는 후유키와 모모카와의 인연이 없어서 그 돈들을 안 썼고, 그에따라 일본 전역을 잇는 지하철(...)을 완성했다.

참고로 니시자와 슈츠는 게임기 세가 새턴록맨의 패러디이며, 원작에서는 판매까지 계획중이라고... 아동용 만화인데 새턴의 디자인을 패러디한답시고 유두 부분에 너무 대놓고 과격한 디자인이 되어있어서 곤란하다;

원작에선 사이 하이 삭스를 자주 신고 다녔는데, 애니판에서는 전혀 안 신고 다녀서 애니메이션 제작진들이 니 삭스를 싫어할지도 모른다...고 여겨졌으나 애니가 진행이 되면서 자주 사이 하이 삭스를 신고 나오는 모습이 나오고 있다.

예전에는 얌전한 인격 밖에 없으며, 이 당시에는 머리카락도 길고 옷도 얌전하게 입는 양갓집 규수였다. 하지만 우연히 만나 좋아하게 된 후유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외계인이나 오컬트를 공부하다가 적성 외계인에게 쫓기고 있던 타마마를 발견. 그 순간 후유키가 좋아하는 외계인을 얻기 위한 열정이 난폭한 인격을 깨웠고 그와 동시에 니시자와 가의 숨겨진 힘에 각성해서 외계인을 물리치고 타마마를 펫으로 삼았다. 이때 방해된다면서 머리카락도 자신이 잘라 버렸고, 긴 치마를 입던 얌전한 취향도 사라졌다(...).

최근에는 케론맨으로 변장한 채로 드디어 후유키 군이라고 이름으로 부르는 데에 성공했으나, 며칠 뒤 후유키한테 정체가 들통나자 부끄러워서 다시 히나타 군이라고 부르게 됐다. 뭐, 언젠간...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17 10:18:06
Processing time 0.094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