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닌교 사키치

last modified: 2015-02-19 21:32:50 by Contributors

1i_2.jpg
[JPG image (15.82 KB)]

1i-sakiti_2.png
[PNG image (31.3 KB)]

1i-sakiti.jpg
[JPG image (5.58 KB)]


닌타마 란타로의 등장인물. 전갈자리에 A형. 성우는 우메다 키쿠미. 회계위원회에 소속되어 있다.

1학년 이반에 속해 있으며, 다른 이반 학생들처럼 밤낮 쉬지도 않고 열심히 공부를 한다. 성적이 우수하며, 자기 자신이 학년 1위라고 단언하면서 늘 잘난 척을 한다. 자존심도 강해서 그 탓에 덴시치처럼 오만한 행동으로 일을 그르치는 등 일의 마무리가 약하다. 1학년 하반을 무시하고 싸우곤 하나, 1학년 하반이 자기들이 모르는 것을 많이 알고 있는 것에 감탄하고, 1학년 이반의 힘든 수업에 지친 모습을 보일 때도 있으며 그런 면에서는 헐렁하게 자기가 좋아하는 걸 할 수 있는 1학년 하반을 동경하기도 한다. 덴시치랑은 라이벌 겸 친구로 늘 함께 다니며 덴시치와 이름이 혼동되어서 '사시치'로 불릴 때가 있다. 그때마다 화내면서 사키치라고 명명한다. 근데 얼마 못 가서 또 사시치라고 불린다.(...)

회계위원회에 속해 있는데 하필이면 회계위원회 위원장이 이분이라 다른 멤버들이랑 같이 엄청 고생한다.[1] 한번은 10kg짜리 주판을 잃어버려 위원장에게 혼날까봐 눈물을 글썽이다가 란키리신의 도움으로 어찌어찌해서 찾게 된다.눈물 글썽이는게 귀엽다

애니 초기에는 '슈사이마루'라는 이름으로 2학년으로 등장했으며 '텐사이마루(현재의 덴시치)'와 형제로 그려졌지만, 후에 1학년으로 설정이 바뀌었다.

특유의 잘생긴 외모를 가졌음에도 분량이 안습해서 인기가 별로 없다.(...)
----
  • [1] 툭하면 10kg주판을 들고 운동장을 돌거나 포복자세로 식당에 들어가야하고, 밤에 불려져서 역시 10kg 주판을 가지고 물속에 들어가서 취침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19 21:32:50
Processing time 0.124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