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다미안 르우

last modified: 2013-07-31 19:16:39 by Contributors

마술사 오펜에 등장하는 백마술사.

연령 불명. 정신사이다. 때문에 실체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모습을 드러낼 때는 노인의 형상을 취한다.

숨겨진 강자로 어쩌면 대륙 최강의 백마술사. 레드 드래곤 정도는 가볍게 쪔쪄먹으며 딥 드래곤과도 맞짱 뜨려고 했었다.

최접근령에서 영주인 알마게스트 베티슬리서를 섬기며 성역과 반목하고 있었다. 네트워크를 다루는 기술이 특히 뛰어나며 고스트를 고의적으로 발생시킬 수 있었다. 이를 이용하여 최접근령에 접근하는 자들을 막아 왔다. 또한 네트워크를 일시적으로 봉쇄하기도 했다.

성격은 매우 오만. 정신사인 자신은 인간 이상의 존재라고 생각. 성역과 반목한 것도, 아일망카 결계를 축소시키려는 시조마술사들의 계획을 눈치 챈 것도 있겠지만 오만한 성격 탓도 있는 듯.

사실 정신사라서 마술을 많이 사용하면 힘이 약해지고, 점점 존재를 잃어서 결국 소멸한다고 한다. 그 때문에 최대한 자신의 힘을 아끼기 위해 고스트를 이용한 것이고, 알마게스트도 만들고 오펜아자리를 미끼로 낚아서 끌어들이려고 했다.

그러나 그 오만한 성격과 비밀주의 탓에 오펜을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 것에 실패, 오히려 분노한 오펜에 의해 자신이 숨기던 약점이 들통나며 궁지로 몰리고, 코르곤은 배반. 당황한 사이에 헛점을 찔려 '제대로 훈련 받지도 않은 짝퉁 백마술사'라고 깔보던 아자리에게 남은 힘을 모두 흡수 당하고 소멸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6:39
Processing time 0.056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