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다크 러버즈

last modified: 2015-08-13 02:19:10 by Contributors

ダーク・ラバーズ Dark Lovers

© Uploaded by Animars from Wikia

왼쪽부터 에릴, 이즐, 유리, 마리아


인간으로 위장한 모습.

머메이드 멜로디 피치피치핏치의 등장인물들. 가쿠토가 성에 유폐되어 있던 시절에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심해생물이 변신한 4명의 물의 요괴, 그녀들도 심해에서 고독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기 때문인지 가쿠토에 대한 충성심이 높고, 서로를 라이벌로 여기고 있었다. 하지만 4명이 일치 단결하여 루치아 일행의 라이브 무대를 파괴한 적이 있다. 애니 초반은 아직 전투에 익숙하지 않은 머메이드 프린세스들과 대등하게 싸우고 있기 때문에 가쿠토도 기대하고 있었지만 실패의 연속으로, 후반은 머메이드 프린세스들이나 블랙 뷰티 시스터즈에게 바보 캐릭터라고 놀림받고, 가쿠토도 차가운 태도를 취해 버린다. 사실 너무 바보 같은 일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으며 머메이드 프린세스들과의 전투도 줄어들고 마피아 캐릭터로서의 등장이 많아진다. 중반 이후 그녀들과의 전투에는 루치아가 참여하지 않고 하논, 리나와 싸우는 장면이 늘어난다.

종반은 가쿠토가 자신의 힘을 되찾는 것으로 그들의 힘도 평소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상승했으며 이때문인지 가쿠토도 다크 러버즈를 귀여운 종이라고 말했으며 그 힘으로 머메이드 프린세스들을 제대로 궁지에 몰아넣기도 했다. 그리고 애니한정이지만 카이토에 의해 가쿠토가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들을 희생해서 남아있는 힘을 모두 가쿠토에게 주었다. 평소 차가운 태도를 취하던 가쿠토도 그때는 다크 러버즈에게 고마워했다. 만화에서는 가쿠토가 물의 요괴들의 변화를 유지하지 못할정도로 힘을 소모했기 때문에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마지막은 무너져가는 성에서 가쿠토, 사라와 운명을 함께했다. 가쿠토의 충실한 심복이라고 할수 있으며 애니 2기에서 세이라, 힛포, 유리의 에피소드에서 잠시 등장을 하며 최종화에서도 등장했다.

  • 이즐
© Uploaded by MermaidMelodyFanForever from Wikia

성우는 이시즈카 사요리/안현서.[1][2]
가쿠토를 섬기는 물의 요괴중 1명으로 에릴, 마리아, 유리와 함께 "다크 러버즈"를 자칭한다. 물로 만든 용을 조종할 수있다. 다크 러버즈 중에서도 연장자로 매우 착실한 성격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가쿠토의 명령을 받아, 머메이드 프린세스에게서 진주를 빼앗으려고 한다. 육지에서는 인간의 다리를 하고 있지만, 수중에서는 인어화한다. 진짜 모습은 상어이다.

  • 에릴
성우는 마츠오카 유키/조현정[3]
가쿠토를 섬기는 물의 요괴중 1명으로 이즐, 마리아, 유리와 함께 "다크 러버즈"를 자칭한다. 해초를 자유 자재로 조종할 수있다. 평소에는 어깨에 늘어뜨린 드레드 헤어에 두건을 감고있다. 함께 행동하는 4명 중 가장 책략가스러운 모습을 보였지만, 성공한 적은 없으며 유일하게 성공한 것은 머리에 두른 두건으로 귀를 막는다는 수단이다. 평소에는 바보같은 얼굴을 하고 있지만 빙글빙글 돌면, 순식간에 섬뜩한 얼굴이 된다. 상당히 경박하고 아이같으며, 다크 러버즈중에서도 가장 바보 같은 성격을 하고 있다. 진짜 모습은 가오리이다.

  • 유리

성우는 故 혼다 치에코/전숙경[4]
가쿠토를 섬기는 물의 요괴중 1명으로 이즐, 에릴, 마리아와 함께 "다크 러버즈"를 자칭한다. 외모는 소녀모습의 힛포와 또래이다. 소용돌이를 조종할 수 있으며 피아노를 치는 것으로 상대를 조종하거나 데미지를 줄수도 있다. 평소에는 빨간색 고딕 로리타풍의 옷을 입고있다. 1기에서는 노엘을 붙잡는 데 성공하지만 힛포와는 사랑하는 사이가 되었고 그것 때문에 생긴 연애 감정에 고민하게 되었지만 어느날 힛포에게 이별을 통보받고 그후에 힛포의 비통한 심정을 깨닫고 그의 생각을 받아들여 헤어질 것을 결심했다. 애니 2기에서는 기적의 해변에 있는 마법의 힘에 의해 힛포과 순간의 재회를 완수했다. 또한 애니에서는 아이돌과 톱스타를 동경하는 일면을 가지고 있다. 진짜 모습은 쥐치이다.
비주얼이 받쳐 주고, 무엇보다 주인공 일행과 사랑에 빠져 갈등하다 끝내 사별하는 비련의 여간부란 애달픈 역할이 아주 제대로 먹혀들어간 덕분에, 다크 러버즈 중에서 가장 존재감이 뚜렷하고 인기도 많다.

  • 마리아
© Uploaded by Angeloid54 from Wikia

성우는 코바야시 사나에[5]/이미향[6]
가쿠토를 섬기는 물의 요괴중 1명으로 이즐, 에릴, 유리와 함께 "다크 러버즈"를 자칭한다. 다크 러버즈 중에서는 최고참이며 얼굴도 가장 이쁘게 생겼다. 얼음과 눈보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카이토를 이용하여 머메이드 프린세스들을 물리치려고 한적도 있었다. 단독행동으로 공훈을 혼자 독차지하려고 하기도 했지만 성공한 적이 없고, 단독행동을 했던것으로 다른 세 사람에서 제재를 받고있는 모습도 보였다. 애니에서는 마법책을 이용해 얼음의 힘을 증폭시켜 머메이드 프린세스들을 궁지로 몰아넣은적도 있다. 진짜 모습은 산갈치이다. 비주얼은 받쳐주는데 독단적 행동 때문에 의외로 팬은 적다.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8-13 02:19:10
Processing time 0.171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