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담배피는 여자

last modified: 2015-09-02 17:28:15 by Contributors


알렉스 메이슨펜타곤에서 존 F. 케네디 대통령을 만나러 갈때 지나가는 그에게 담배연기를 내뿜는 인물. 이름은 사라.

극중에서 숫자로 된 암호를 부르는 여자와 이 여자를 동일 인물로 보는 사람도 있는데, 사실 그 여부는 확실지 않고 일단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바로는 그냥 펜타곤에 근무하는 여자. 나중에 숫자 부르는 여자는 크로스라는 이름의 여자이다.[1] 제작진이 담배를 인상깊게 표현해서 일부러 플레이어들을 낚아본 걸지도(...)무슨 맥거핀이냐

메인 화면에서 숨겨진 트리거로 접근할수 있는 단말기에서 메이슨과 위버가 주고 받은 메일을 보면, 메이슨이 그 여자에게 관심있는 것을 알게 된 위버가 사라와 메이슨의 만남을 주선했지만…결과는 참담했다. 상황은 이렇다.

수신그리고리 위버발신새라 리어리
날짜1966년 2월 18일 월요일제목알렉스
내용

당신이 내가 그 싸이코 알렉스 메이슨이랑 술 마시면서 얘기하게 맺어줬다니 믿기지 않아. 그 인간, 완전히 뻐꾸기 시계인 것처럼 저녁 내내 "드라고비치"니 "레즈노프"니, 1단계 2단계 3단계 얘기만 했다구. 내막을 몰랐으면 그 인간이 공산당 열성분자나 정신분열증 환자라고 생각했을 거야. 그 사람한텐 데이트가 아니라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해. 당신이 친구를 도우려고 하는 건 이해하겠지만, 날 끌어들이진 마.

감사를 담아서, 새라가

피해자의 입장(…). 물론 메이슨은 메이슨대로 메일을 보냈다.

수신그리고리 위버발신알렉스 메이슨
날짜1966년 2월 18일 월요일제목답장: 널 위한 제안
내용

위브, 판 짜줘서 고마워. 잘 풀렸어. 새라가 지구대에 가서 경찰에게 감금 요청을 문의할 게 뻔하지. 하나만 챙겨줘. 더 이상 날 챙겨주지 마.

메이슨

가해자의 입장(…). 욕 먹어가면서 맺어줬더니 이 새끼가? 뭐 메이슨은 빅토르 레즈노프에 대한 망집에 사로잡혀 있었으니 당연한 처사겠지만….
----
  • [1] 주의깊게보면 사라는 금발이고 크로스는 흑발이라는걸 알수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9-02 17:28:15
Processing time 0.078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