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데리케 레오멘티스

last modified: 2015-03-09 22:58:15 by Contributors

룬의 아이들 데모닉의 등장인물.

네냐플교수티치엘 쥬스피앙의 이모다.[1] 네냐플에서 가장 권위있는 마법사 중 한 명이라고 한다.

형부가 되는 앨베리크 쥬스피앙를 무척 싫어하고 있는 듯하다. 티치엘이 말하길 아버지 앨베리크를 가장 싫어하는 2인[2]. 그러나 조카인 티치엘에게는 다정한 편이다.

왜 싫어하는지 정확한 이유는 나오지 않았지만, 언니와 앨베리크가 워낙 나이차가 많아서 결혼을 반대했다는 식의 이야기가 언급된 적은 있다.

신입생일 때는 잘 모르지만 학년이 올라갈수록 학생들은 그녀의 이름만 들어도 밥이 넘어가지 않게 될 정도로 무시무시한 인물이라는 평(…). 포도원 근처를 돌아다니던 조슈아와 막시민이 본 낙서들 중 "데리케 누님 제발 1점만, 또 입학금 내라면 아버지 쓰러지심ㅠㅠ"하는 글귀까지 보이는 거 보면 학사관리가 아주 철저한 듯.

그녀에 대한 소문 중에 '나이를 먹지 않는다.', '인간과 다른 생물과의 혼혈이다.'란 내용이 있는 걸 보면 범상치 않아보인다. 이 사람도 보기보다 나이가 많은 걸지도. 확실히 네냐플이라는 곳 자체도 들어가기 쉬운 곳이 아니며 포도원(도서관)을 관리하는 입장이라는 점에서 마법사로서 매우 뛰어난 사람인 듯.
----
  • [1] 이모와 외숙부가 모두 레오멘티스 성씨인 것으로 보아 티치엘의 외가 성씨는 레오멘티스인데, 테일즈위버에 나온 티치엘 어머니의 이름은 셰니카 클로웬. 설정 차이 또는 오류로 보인다.
  • [2] 다른 한 명은 악셀 레오멘티스, 티치엘의 외숙부이고 데리케의 형제인데 언급만 되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09 22:58:15
Processing time 0.058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