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데저트 롬멜

last modified: 2015-03-02 01:31:50 by Contributors

기동전사 건담 ZZ의 등장인물. 성우는 겐다 텟쇼.

일년전쟁 당시에는 아프리카 전선에서 뛰어난 지휘 능력과 MS 조종 실력으로 사막의 롬멜이라 불리며 두려움을 산 지온군 장교이자 에이스 파일럿으로 당시 계급은 중령.

모티브는 제2차 세계대전 때 사막의 여우라 불렸던 독일의 명장인 에르빈 롬멜.

일년전쟁 이후 패망한 지온을 다시 일으키기 위해 다카르에서 부하들과 은둔하고 있었으며, 제1차 네오지온 항쟁네오지온에 호응하여 궐기하며 다카르로 온 건담 팀에 맞서 사막의 지형을 이용한 작전으로 건담 팀을 괴롭혔으나 쥬도가 탑승한 ZZ건담에게 격파되어 전사한다. 탑승기는 드왓지改.

성격은 엄격하고 잔인하여, 은둔해있는 동안 부하들이 현지인과 결혼해서 가족이 생겼기 때문에 전쟁에 나가려할 때 부인이 가지 말라고 하는 부하에게 우리 부대에는 나약한 놈이 필요없다고 매몰차게 말하거나 건담을 유인하는 작전에서 아직 부하들이 전부 오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부하들과 한꺼번에 건담에게 공격을 가하였다.

모빌슈트는 1년 전쟁때 쓰던 물건들을 계속 수리하면서 아직도 쓰고 있었으며 그래서 구형기 뿐이지만 그 동안의 오랜 수행(…)을 바탕으로 건담 팀을 압박할 수 있었다.

결국 성능차이를 이기지 못하였고기동성이다![1] 또한 파일럿이 어린애임을 알고 자신들이 너무나 시대에 뒤쳐져버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
  • [1] 이건 롬멜 부대가 아니라 아프리카 민족해방전선의 가데브 야신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02 01:31:50
Processing time 0.051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