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데프레 첸 아톨

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등장인물.
더글라스 카이엔야보 비트의 아들. 마그달과는 쌍둥이 남매이다.[1] 기사의 힘을 물려받았다.
그나마 정상적인 출생 덕분인지 마키시에 비하면 매우 정상적인 성격으로 카이엔의 두번째 부인이라고 할 수 있는(할 수 있으려나?) 미스 실버 발란셰를 어머니로 여겨 그녀가 인질로 잡혀있을 때 망설이는 장면을 보여준다.[2]
어렸을 때는 엄청나게 개구쟁이였던 듯 비트 가의 가보인 명검을 맨손으로 부러뜨리기도 했다.[3]
야보 비트의 사후 엠프레스콩코드를 물려받은 듯.
기사로서의 힘도 강력하고 검성기 미러를 다이버 파워가 없음에도 마그달의 다이버 파워를 끌여들여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카이엔과 처음 만났을 때 마그달 아톨은 그냥 가서 안겼으나 이 녀석은 기사로서의 통찰력이 어려서 부터 강했던지 무구미카 콜렉트를 지키기 위해 간격을 재고 있었다. 이를 보고 감탄한 카이엔은 천위를 준다.
최근에는 멸망한 하스하의 황자로서 고분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미래의 일에서는 마도대전의 승자가 되는 듯 한데….


----
  • [1] 카이엔은 순혈의 기사의 피를 이어받아 그 강력한 피가 난자를 파괴하기에 임신이 안되었는데 이 남매는 생존본능때문에 출산직전까지 그 힘을 억눌렀다.
  • [2] 친자인 마키시는 신경도 안썼다. 과연 콩가루 집안
  • [3] 덕분에 어머니인 야보는 성추행을 하던 미션 루스를 개그 (칼을 뽑았는데 부러져 있었다!!!) 로 굴복시키기도 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23:46
Processing time 0.048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