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디바인 노바

last modified: 2015-03-13 06:44:33 by Contributors

기동전사 건담 00의 등장 인물.

이노베이터 중 하나로 브링 스테비티와 염기 서열이 같은 전투형이며 그래서인지 성우도 동일하다.

당해버린 브링이 이노베이터의 명예를 실추시켰다며 분해했지만 리바이브와 힐링의 대화에서 사실은 누구보다도 브링의 원수를 갚고 싶어한다는 것이 드러났다. 그래서 더블오 건담과의 전투에서는 "브링의 원수르으으으을!!"이라고 외치며 달려들었다. 츤데레일지도….

유명 성우에 신형 모빌아머 엠플러스까지 타고 비중있어 보이게 등장했지만 활약한 것도 별로 없는 상태에서 메멘토 모리를 공격하려는 더블오라이저와 싸웠다가 더블오라이저의 라이저 시스템을 통한 압축 입자 전 개방의 초거대 빔 사벨에 맞고 허무하게 사망.

그러나 GN필드를 펼친 상태에서 격추된 덕에 극대 빔 사벨의 발사궤도를 어긋나게 해 결과적으로 메멘토 모리의 궤도 엘레베이터 공격 저지를 본의 아니게 방해했다는 게 밝혀지면서 허무하게 죽지 않았다는 사실에 더해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게 되었다.(…)

사실 거대 빔포가 아니라 하이퍼 빔 사벨이기 때문에 궤도가 어긋나서 꿰뚫려는 시도가 실패하고 베기 공격으로 바꾸어 시도하였으나 도중에 배터리 부족으로 공격이 강제 중지 되었다.

제작진이 성우안티인가….(아니면 붉은 머리들을 싫어하거나, 그것도 아니면 과묵한 놈들을 싫어하는 것이거나)


브링과 이 녀석의 양산형으로 이노베이드들이 라그랑쥬 2 최종 결전에서 빌리 카타기리가 개발한 트란잠을 쓰는 신기체 가가에 탑승, 스컬지떼 같이 카미카제 어택을 한다. 갈수록 안습한 취급.

아이러니하게도 오키아유 료타로가 신기동전기 건담 W에서 맡은 트레이즈 크슈리나다는 10만명 넘게 사람이 죽어나갈때 이름을 하나하나 기억하는 모습을 보였는데("그들의 죽음은 개죽음이 되지 않아") 여기선 자기 자신의 클론이 대량으로 죽어나가며 개죽음을 당하였다(...)

브링과 마찬가지로 성별은 중성이며 염기 배열 패턴은 0666. 역시 외양, 성격 등은 남성에 가깝게 만들어진 것 같다. 마지막 화 아자디스탄 재건 장면에서 동 타입으로 보이는 이노베이드가 연설을 듣는 민중에 섞여서 등장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13 06:44:33
Processing time 0.057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