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락샤타 챠울라

last modified: 2014-06-11 03:16:30 by Contributors


트레이드 마크는 푸른 빈디곰방대.

풀네임:락샤타 챠울라(Rakshata Chawla)
CV:쿠라타 마사요 (倉田雅世) 북미판 로라 베일리.
소속:인도군구→흑의 기사단
생년월일:황력 1991년 11월 17일
연령:26세→27세
별자리:전갈자리
혈액형:B형


코드 기아스 반역의 를르슈의 등장인물. 국적은 인도.

중화연방 인도 군구 출신의 여성기술자. 데이터 수집을 위해 흑의 기사단 측에 가담했다. 락샤타가 개발한 복사파동기관을 장비한 홍련 덕분에 흑의 기사단은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제7세대 나이트메어 프레임 랜슬롯과 대등하게 싸울 수 있는 병기를 손에 넣을 수 있게 되었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흑의 기사단에 가담한 이후 복사파동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 능력을 발휘하였으며, 특히 제로가 탈취한 신형 나이트메어 프레임 가웨인에 달린 하드론포를 게피온 디스터버를 응용하여 완성시켰다. 이것은 라이벌 관계에 있는 로이드 아스프룬드보다 한 발 앞선 성과로, 평소에는 능글맞기만 한 로이드가 하드론포의 완성을 보고 진심으로 분해했다. 물론 그 반대로 락샤타는 로이드가 플로트 시스템을 자기보다 먼저 완성시킨 것을 보고 조금 분해하기도 했다. 이 둘에 의해서 가웨인과 홍련이 완전한 기체가 된 것은 아이러니라 할 수 있겠다.

R2에서는 디트하르트 리트시노자키 사요코와 같이 중화연방에 숨어 지내고 있다가, 태평양 작전에서 반파된 홍련이 추락할때 등장해, 공중 부품교환 및 합체를 시전함으로써 카렌 슈타트펠트용자왕으로 만들었다. 이 공중 합체에 의해 홍련 2식은 홍련 가상식이 된다.
이전에 쉔후의 개발에도 종사하였고, 그 외에도 교단에서 개조한 지크프리트서덜랜드 지크로 개조하며 능력을 발휘한다.

제로 배신 사건 때는 홍련의 점검을 위해 자리를 비우고 있어서 제로에 대한 반응을 볼 수 없다. 결과적으로 락샤타는 흑의 기사단에 그대로 눌러 앉았고, 반대로 로이드가 를르슈에게 붙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되었다.

과거에는 의료 사이버네틱 기술자로도 명성이 자자했으나 무슨 사정이 있었는지 제로와 첫 대면 때 딱 잘라 옛날 얘기는 싫다며 과거를 꺼리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나이트메어 프레임 파일럿용 슈트를 제작해 생환률을 높이는데 신경쓰거나, 서덜랜드 지크 개조 등을 보면 자칫하면 파일럿 잡아먹을 괴물같은 기체보다는 높은 방어력과 안정된 성능의 기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운용하는 범용형 무장을 선호하는 것 같다.

를르슈는 나나리의 장애 때문에 의사였던 락샤타를 알고 있던 모양. 첫 만남때 제로가 락샤타에게 먼저 악수를 청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초안으로는 한국인이었으며 인도가 일본을 지원한다는 설정도 원래는 한국이었다고. 하기사 아무래도 한국인으로 설정하면 좀 그럴 것 같긴 하다. 한국이 중화연방에 속해있는 것을 직접적으로 언급해야 되고, 남북 문제도 있고, 가장 심각한 과거사 문제도 있다. 한국인이 일본의 독립을 지원한다는 내용이 되어버리니.

과학의 관점에서 로이드와 달리 '인간을 바라본다'는 성향을 지니고 있다지만, 정작 락샤타 본인 자신도 도덕적이고 인간적인 사람은 아니라고 판단된다. R1에서 특구일본 학살 소식을 듣고 썩소를 짓는 장면을 보아도 무슨 말이 필요한지?

락샤타가 만든 것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6-11 03:16:30
Processing time 0.230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