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래디컬 6

last modified: 2013-07-31 19:16:20 by Contributors


걸리게 되면 인식 속도가 1/6로 떨어지며 삶의 의지를 잃게 되고 심해지면 자살하게 된다. 게임 참가자는 모두 이 질병에 걸려있으나 서로 이상한 것을 느끼지 못하는데, 게임이 달의 기지에서 진행되었기 때문에 중력이 1/6이라 움직임에 이상함을 덜 느꼈고, 모두가 이 질병에 걸려있어 서로 이상함을 느끼지 못했다.

그러나 인식 속도가 떨어지는 것보다 삶의 의지를 잃게 되는 것은 결국 문제가 되어 가장 먼저 쿼크가 발병한다. 갑자기 뜻 모를 이상한 이야기를 쏟아내더니 쓰러지고 앨리스도 발병해 자살하는 등 점점 심각해진다.

이 질병은 남극의 어느 기지에서 발견되어 퍼지기 시작한 것으로 그 정확한 경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전세계 사람들은 극심한 자살 충동에 시달리게 되고 심지어는 세계 각지에서 반물질 폭탄을 터트려 지구의 기후가 크게 바뀌어 달에서 보기에 지구가 새빨갛게 보이는 등 사실상 세계는 멸망수준으로 치닫게 된다. 게임 참가자들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 심지어 콜드슬립 되었다 깨어난 사람이나 의식이 45년을 뛰어넘은 사람까지 존재해 갑자기 자살 충동을 일으키거나 인식이 이상해지는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다가 최후반부에야 알게 된다.

결국, 노나리 게임은 45년동안 기술과 능력을 갈고닦은 시그마(제로)와 파이의 의식을 45년 전의 과거로 돌려보내 남극의 그 기지에서 일어난 사건을 막는 것이 최종적인 목표이다. 그러나 그 시설의 방비 장치는 굉장했고 주인공인 시그마는 도중 정체를 알 수 없는 소녀를 구한 후 양팔과 한쪽 눈을 잃게 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6:20
Processing time 0.118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