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E D R , A S I H C RSS

랜서(Fate/Prototype)

last modified: 2015-04-08 13:56:50 by Contributors

Fate/Prototype의 마스터&서번트
마스터 사죠우 아야카 레이로우칸 미사야 ? ? ? ? 선클레이드 판 사죠우 마나카
서번트 세이버 랜서 아처 라이더 스터 새신 버서커 비스트

Lancer1.jpg
[JPG image (779.88 KB)]

Lancer2.jpg
[JPG image (693.73 KB)]



Contents

1. 소개
2. 그 외

1. 소개

기분 좋아 보이는 남자. 키가 큰 위남자. 정의로운 자이건 악당이건 모두 괜찮다고 말하지만, 근본은 정의로운 성격이다. 동물을 사역하여 마스터 미사야가 사육하고 있는 사역마들과의 궁합도 발군. 진명은 본편과 같은 쿠 쿨린. 별명 '쿨란의 사냥개'. 보구도 친숙한 인과역전의 창 게 불그. 초시공 화투 대작전에서의 보구 명칭은 "꿰뚫기의 붉은 창 - 게 불그 오리진(穿ちの朱槍/ゲイボルク・オリジン)".

평소의 무기는 랜서의 키를 족히 넘는 나무로 만든 듯한 장창. 마스터에 의해 봉인된 게 불그를 대신해 쓰고 있는 창이다. 물론 보구는 아니다.

성격적으로는 변한 것이 없지만 우락부락한 이미지가 강해졌다. 애란창기병 주제에 쫄쫄이가 아니다. 북유럽 바이킹인줄 알았네. 성우가 바뀌어서 좀 더 불량한 느낌이 든다. 헤어스타일도 본편의 랜서보다 더 자연스럽다.

마스터인 레이로우칸 미사야와의 관계는 나쁘지 않으며[2], 마스터의 마술과도 상성이 좋다고 한다. 일단 복장이 타이즈가 아니다! 복장이고 헤어스타일이고 본편보다 자연스러워졌다는 느낌. 쫄쫄이보다 훨씬 더 켈트 전사다운 모습에 호평이 많지만 1세기경 켈트 전사는 전신 나체에 파란 염료를 바른 모습이기 때문에 사실 켈트 전사 다운 모습은 파란 쫄쫄이가 그나마 가까운편. 하지만 디자인만 놓고 보면 이쪽이 야성적인 느낌에 훨씬 그럴듯하고 멋있는 복장 느낌이다. 일반 생활 복장은 호스트를 연상시키는 양복. 양복 차림에서도 다부진 육체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하지만 불행하다는 점은 마찬가지라서 마스터인 미사야를 마나카에게 잃었으며, 언데드가 되어버린 미사야를 자신의 손으로 죽이게 해달라는 조건으로 빼앗긴 세이버를 되찾을 때까지 아야카와 임시 계약[3]을 하고 그녀를 돕다가 소멸하게 된다고 한다. 원작에서 랜서가 맘에 맞는 마스터를 다른 이에게 잃었다는 전개나, 무한의 검제에서 주인공 일행을 돕는다는 전개는 이 초안에서 유래한 듯 하다. 설정에 의하면 행운은 D지만 불행함의 정도는 본편보다 높단다. 결국 이 인간도 랜서(5차)와 약간 다른 의미로의 불행의 소유자. 어느 세계이던지 랜서들은 불행하다.

창은의 프래그먼츠에서는 담배 피우며 미사야와 대화를 하거나, 우연히 프로토 아처를 만나서 잠깐 대화 하거나 하는 모습이 나온다.

2. 그 외

fate/prototype tribute phantasm에 수록된 개그 스토리의 엔솔로지에서는 아야카와 마나카가 구 세이버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고 나설 때. 아야카가 마나카한테 썩은내 난다고 패드립과 고인드립을 동시에 할 때. 마나카가 페○리즈 매일 세 번 뿌리니 괜찮다고 말할 때에 열심히 츳코미를 넣는다. 뭔가 안습하다(...)

드라마 CD 선장의 메리 크리스마스 살인사건에서도 다른 등장인물들과 마찬가지로 성우개그를 포함한 얼빵한 대답과 츳코미를 한다.

초시공 화투 대작전에서는 사죠 야아카와 아쳐 세이버와 한팀을 이루어서 출전한다 이름은 야아카와 세명의 기사 여기서의 야아카의 발언에의하면 세명중에서 그나마 말이통하는 사람이라고(…)

----
  • [1] 카니발 판타즘 특전 영상.
  • [2] 영상 초반부에 세이버의 칼질에 창이 박살나는 안습한 장면이 있는데 이는 마스터가 간단하게 비장의 카드를 꺼내는 건 우아함이 부족하다며 창을 봉인하고 급조한 무장을 줬기 때문. 위의 원화에 있는 창이 바로 그 급조된 창이며 게 불그의 형태는 원작과 비슷하다. 영상을 보면 사방에서 뻗은 실 같은 것으로 묶여서 봉인된 상태. 이런 극강의 S임에도 랜서는 그녀를 마음에 들어했는데 이는 과거의 스승인 스카자하를 닮았기 때문이다. 자기를 개 취급하긴 하지만, 쿨란의 사냥개라 불리던 자신을 태연하고 당당하게 바라보는 여자라서 속으로는 약간 만족스러워 한다.
  • [3] 그런데 프로모션 영상을 보면 상당히 높은 확률로 령주 째 빼앗긴 상황. 어? 본편과는 설정이 다르다는 증거...일까?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8 13:56:50
Processing time 0.145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