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한글 유니코드 B7F0 완성형 수록 여부 O
구성 ㄹ+ㅓ+ㄴ 두벌식QWERTY fjs 세벌식 최종–QWERTY yts

Contents

1. Run
1.1. 게임에서의 런
2.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
3. 게임 녹스에 등장하는 마법


1. Run

실행, 달리다 등의 뜻을 가진 영단어. 누구랑 관계가 깊을지도 모른다

게임에서 앵벌이를 런이라고 하기도 한다. 앵벌이가 아이템 구걸로 뜻이 바뀌면서.

1.1. 게임에서의 런

아이템 드랍 확률이 높은 맵이나 이벤트를 계속 반복하는 것을 말한다. 게임의 패치 원인이 되기도 한다.

2.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

본명은 송원근. 항목 참조.

3. 게임 녹스에 등장하는 마법


마법사만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이다. 마법을 맞은 대상은 통제불능 상태로 계속 달리게 만든다. 사실상 아무 공격도 할 수 없고 계속 달리기만 하기 때문에 마법사가 공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피어와 비슷한 속성이라 보면 된다. 보통은 함정에 주로 쓰인다. 런이 들어가 있는 함정을 밟았을 경우 붉은색 이펙트가 형성되며 계속 달린다. 전사 편에서는 이를 잘 이용한 꼼수도 있는데, 런 함정을 밟았다면 이때는 마법사를 피해 일단 멀리 달아난 후에 벽 쪽에 붙어서 마법의 효과를 없앤 후 다시 찾아가서 후려 패주면 된다(...)

전략적인 사용법은, 런에 걸린 전사는 방패/그레이트 소드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마법, 심지어 매직 미사일 난사에도 상당한 패널티를 안게 된다.[1] 또한 함정에 링오브파이어와 같이 넣으면 강제로 달리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
  • [1] 물론 마법 미사일의 경우 빙글 빙글 돌며 피하겠지만 이경우 에너지 볼트등으로 지져줘도 되고..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4-28 16:19:30
Processing time 0.071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