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레드 얼럿(애니메이티드)

last modified: 2015-04-11 20:57:13 by Contributors


레드 얼럿은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오토봇 소속의 트랜스포머로, 의무병이다.

레드 얼럿은 디셉티콘함정으로 왼팔을 잃었다. 그녀는 새로운 팔을 다는 대신, 의료 기구를 달아 부상병들을 더 빨리 치료하기로 한다.

본래, 레드 얼럿은 '폴텍시 의료 역학 대학'에서 최고 학력으로 졸업했지만, 의무병이 부족한 디머스 프라임의 팀 어피니아에 의무병으로 들어온다.

Contents

1. 상세
1.1. 애니메이티드 애니메이션
1.2. 더 쿨 만화 시리즈
2. 기타


1. 상세

1.1. 애니메이티드 애니메이션


대전쟁 당시, 레드 얼럿은 '골드 플라스틱 증후군'의 치료제를 개발한다. 이것이 그녀를 유명하게 만든다.

그로부터 수백 만년 후, 레드 얼럿은 셉터와 함께 스타스크림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트파이어제트스톰에게 비행능력을 제공해 준다.


나중에, 레드 얼럿은 이언하이드, , 핫 샷 그리고, 로디머스 프라임과 함께 스페이스 브릿지를 디셉티콘으로부터 지켜내는 임무를 받는다. 스트라이카의 공격을 받은 핫 샷의 다리가 부러지자, 레드 얼럿은 급히 응급치료를 실시한다. 핫 샷에게 다리를 잘라야 한다고 말하자 핫 샷이 깜짝 놀라지만, 레드 얼럿은 사이버트론에서 새 부품을 줄거라고 핫 샷을 진정시킨다.


하지만, 레드 얼럿이 피토에게 먹히고 스피토는 레드 얼럿을 토해내자, 주변에 있던 오토봇들은 기절하고 만다.

나중에 옵티머스 프라임 일행이 메가트론, 쇼크웨이브, 러그너트를 체포한 것을 보고 환영한다.

1.2. 더 쿨 만화 시리즈


2. 기타

----
  • [1] 그녀의 원형인 레드 얼럿은 트랜스포머 마이크론 전설에서 라쳇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했고 애니메이티드 라쳇은 왼팔에 구멍이 나있고 레드 얼럿는 왼팔이 없다. 레드 얼럿이 라쳇으로 등장했으면 왼팔은 락다운때문에 잃었다는 설정으로 나올듯.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11 20:57:13
Processing time 0.126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