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레드먼드 보일

last modified: 2014-12-03 15:22:13 by Contributors

Command & Conquer 시리즈의 등장인물.
1205215115_150px-Redmond.jpg
[JPG image (4.67 KB)]


타이베리움워의 시점에서 GDI 국장이다. 원래는 재무부 장관이었는데 필라델피아Nod핵미사일 공격으로 파괴되고 나서, 그의 상관들이 전부 거기서 사망했기 때문에, GDI의 국장 자리로 부임했다.

비리가 좀 많은 사람으로 겉멋만 들어 있어 엑화 타이베리움이 보관된 사라예보의 템플 프라임이온 캐논으로 파괴해서 동유럽 대부분을 파괴하고 농군 스크린을 불러오는 위대한 업적(…)을 달성했다. 사라예보 이온 캐논 공격 승인 도중 "난 이 지역 주민들이 어떻게 되든가엔 관심 없습니다." 천하의 개쌍놈 그리고 결정적으로 스크린지구에 왔을 때 남반구의 모든 이온 캐논 공격 명령을 내리는 바람에 스크린의 블루 존 침략을 유도시키는 병크를 저지르게 한다.

스크린의 침략이 시작되자마자 아이슬란드의 레이캬비크에 위치한 GDI 벙커에 숨어들어가 지내며 액화 타이베리움을 이용한 병기인 액화 타이베리움 폭탄을 개발하여 스크린의 중계장치를 공격할 때 플레이어에게 무기를 사용하게 종용하기도 한다. 그의 제안을 받아들이면 후일담에서 무려 2500만 명이 죽었다고 언급된다 아마 인류 최고의 도살자 타이틀을 가저오셨을듯하다.[1] 이 때 사령관과 대화하면서 잭 그렝거를 양손을 V자 한다음에 까딱거리면서 조롱하고 "Let's made Bright new GDI ahahahaha"한다. 천하의 개쌍놈

커맨드 앤 컨커3 케인의 분노에서 케인이 그을 이용하기 위해 GDI 재무부를 일부러 파괴. 필라델피아에 가지 않고 지상에 남게 되어 살아 남은 것으로 밝혀졌다. 아무튼 국장이 된 후에는 케인의 계획에 걸려 퍼덕 퍼덕 낚이고 있었다는 것이었다.

레드먼드 보일의 캐릭터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랜도 칼리시안역으로 활약했던 빌리 디 윌리엄즈가 연기했다. 어째 배역부터 싹수가 보였다.

4에선 지구가 막장화 된 것이 사라예보 폭발로 인한 것이라서 다행히 타이베리움 폭탄 사용하지 않은 것이 공식 엔딩이 되었다. 결국 전범으로 구속 수감크리.

----
  • [1] 이때의 선택에 따라 엔딩의 분기가 갈린다. 지휘하던 병력과 민간인을 타이베리움 폭발에 휘말려 모두 죽여버리는 '만들어진 영웅'이 되거나, 보일의 제안을 무시하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끝내어 보일을 전범으로 만들수도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03 15:22:13
Processing time 0.137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