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레어 헌터

last modified: 2015-01-11 18:12:04 by Contributors

Contents

1. 개요
2. 소속 인물
2.1. 밴디트 키스(애니메이션 한정)
2.2. 카드점 점장
2.3. 레어 헌터1
2.4. 판도라
2.5. 과묵한 인형
2.6. 레어 헌터2, 3
2.7. 빛의 가면, 어둠의 가면

1. 개요

유희왕 DM에 등장하는 구울즈 소속의 졸개들. 마리크 이슈타르가 전화기 대용품으로 쓰는 경우가 종종 보인다. 대부분 쓰고 다니는 유니폼으로 로브가 있다. 누가 악역 아니랄까봐...

2. 소속 인물

2.1. 밴디트 키스(애니메이션 한정)

정확히 말해 거의 폐인 상태에서 천년 로드한테 지배당한 채 유우기한테 듀얼을 건다.

2.2. 카드점 점장

도미노 시티에서 배틀 시티에 참가할 자격이 있는 듀얼리스트들에게 듀얼 디스크를 지급하는 일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사실 레어 카드를 가진 듀얼리스트를 미리 파악해 레벨을 조작해 참가시켜 주는 사기를 치고 있었으며,[1] 죠노우치의 흑룡을 보고 레벨을 2에서 5로 조작해 듀얼 디스크를 주었다.[2]

이후 다시 유우기가 와봤을때는 점장은 없고 블랙 매지션과 판도라가 있었다. 이 때문에 이 남자의 정체가 판도라 본인이라는 설이 있다.

2.3. 레어 헌터1

공식 캐릭터북 패러미터
항목 플레잉 담력 행운 경험
수치 ? 2 2 2 2
공식 캐릭터북인 '진리의 복음'에 의하면 구울즈 최약체.

성우는 민응식.[3]

죠노우치 카츠야붉은 눈의 흑룡을 노리고 듀얼. 복제한 엑조디아 파츠를 3장씩 꽉꽉 채워넣고, 천사의 자비까지 3장 사용하는 사기덱을 사용해 죠노우치를 발라서 흑룡을 강탈하고, 이후 유우기를 노린다. 하지만 주인공이 아니었기에 연쇄 파괴로 파츠를 날려버린 유우기에게 발려서 흑룡을 빼앗기고, 마리크가 전화기로 사용한다.

여담이지만 듀얼에서 지고 흑룡 뺏기고 나서 전화기로 쓰일 때의 움직임이 매우 볼 만하다.

2.4. 판도라

항목 참고.

2.5. 과묵한 인형

공식 캐릭터북 패러미터
항목 플레잉 담력 행운 경험
수치 4 4 3 3 4

마리크 이슈타르가 유우기와 듀얼하기 위해 보낸 자객.

과거에 부모를 죽여버린 경력이 있어서 그 충격으로 과묵하고 폐쇄적인 성격이 되었다. 오시리스의 천공룡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레어 헌터와는 달리 마음을 완전히 봉인한 후에 마리크 자신이 직접 조종해서 듀얼한다.

초반에 휴머노이드 웜 드레이크로 간을 보았다가 이후 슬라임 증식로로 슬라임 토큰을 계속 소환하고, 악몽의 쇠창살로 시간을 끌면서 리바이벌 슬라임 → 디펜드 슬라임의 콤보로 유우기의 공격을 봉쇄하여, 슬라임 토큰으로 오시리스를 소환한 후에 무한의 패로 패의 매수 제한을 없애고, 생환의 패를 이용해 패를 보충하면서 오시리스의 공격력을 미친 듯이 불려댔다.

하지만 강제로 3장씩 드로우하는 만화/애니판 생환의 패의 사기 효과가 오히려 역으로 작용, 유우기의 전술에 휘말려 세뇌로 업어온 리바이벌 슬라임의 무한부활 + 오시리스의 소뢰탄 + 생환의 패의 무한 드로로 덱 파괴를 당해 진다.

사실 이 때의 듀얼에서, 이 과묵한 인형의 덱에 구울즈의 카드 복사로 엑조디아가 있었다면 질 수가 없었을 것이다. 대결 이후 마리크의 태도나 듀얼을 하면서 납치 계획을 동시에 꾸미고 있었던 것 등을 고려하면 이 단계에선 이기고 지고가 별로 상관 없었던 듯. 그것도 아니면 마리크가 생각이 없거나

2.6. 레어 헌터2, 3

죠노우치 카츠야마자키 안즈를 구하러 가던 유우기를 가로막은 레어 헌터 2마리. 태그 듀얼을 했는데, 카이바의 오벨리스크의 거신병에게 성스러운 방어막 거울의 힘이 씹혀서 갓 핸드 크래셔를 맞고 나가떨어졌다. 그러나 카이바와 유우기가 그들을 쓰러트리고 돌아서자마자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다시 일어나 그들을 추적한다.
아래의 빛의 가면과 이 레어 헌터 둘 중 한 명의 말버릇과 신체 특징이 일치하므로 이 둘이 아래의 빛과 어둠의 기면 페어일 가능성이 높다.

2.7. 빛의 가면, 어둠의 가면

빛의 가면
공식 캐릭터북 패러미터
항목 플레잉 담력 행운 경험
수치 4 2 3 3 3

어둠의 가면
공식 캐릭터북 패러미터
항목 플레잉 담력 행운 경험
수치 4 2 2 2 3

가면마수 데스 가디우스, 가면마수 마스크드 헬레이저, 약체화 가면, 마력 무력화 가면, 흉폭화 가면, 유언의 가면, 저주인형, 선택받은 자, 여사신 누비아를 비롯한 갖가지 카드들을 사용하는 레어 헌터. 빛의 가면은 전략을 잘 사용하지만 루저라서 꼬맹이라고 부르면 화를 내며, 어둠의 가면은 덩치 큰 위너지만 상당히 소심하다.

카이바 세토, 어둠의 유우기와 옥상에서 라이프가 0이 되면 바닥이 박살나 추락사하는 죽음의 태그 듀얼을 펼친다. 빛의 가면이 가면 카드들로 상대의 행동을 봉쇄하고, 어둠의 가면이 몬스터로 상대를 두들겨 패 죽이는 전법을 사용했다.

가면 속에 숨겨둔 통신기로 서로 몰래 대화를 하면서 전략을 상의하고, 제물봉인 가면으로 신의 카드를 비롯한 상급몬스터의 소환을 봉인해 고전시키지만, 자석의 전사 마그넷 발키리온 → 융합 해제크로스 소울오벨리스크의 거신병 콤보에 패배. 악역답게 발리긴 했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일회용 악역이면서 유우기&카이바 라는 드림페어를 놀라울 정도로 고전시켰다.[4]

어둠의 가면은 갓 핸드 크래셔를 맞고 추락하지만, 낙하산을 미리 달고 있었던 덕분에 목숨을 건진다. 빛의 가면은 그대로 항복했다가, 마리크가 전화기로 사용했다.

별 의미는 없었지만, 첫 등장부터 인간의 한계를 초월한 아크로바틱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건물 사이를 마구 누비고 다닌 비범한 남자들이다.

----
  • [1] 죠노우치가 처음이다.
  • [2] 이때 조금 황당한것이, 카이바 코퍼레이션 본사에서 보내온 데이터의 표기를 조작한건 좋은데 그냥 텍스트에서 2를 지우고 5를 입력한게 다였다. 이걸 유우기 일행에게 보여주고 납득 시킨거라면 모르겠는데, 그냥 자기만 보고 말거면 왜 이런짓을...실은 그사이 본사에 해킹을 하고 있었습니다.
  • [3] 성우가 아깝다.(...)
  • [4] 특히 카이바는 초반에 혼자서 이길수 있다며 고집부리다 망할뻔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11 18:12:04
Processing time 0.111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