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레오 로아킨

last modified: 2014-07-01 14:30:31 by Contributors

세월의 돌에 등장하는 캐릭터. 정확하게는 전설 속의 인물로 언급되며, 처녀 아르나 라는 서사시에 등장한다.

이스나에-드라니아라스로, 아르나와의 비극적인 사랑으로 알려져 있다. 처녀 아르나를 보면, 빨래 한번 해주겠다기에 따라갔다가 몸을 바치게 되었아르나의 연인이 된다. (그런데 이스나에란 아룬드 연대기 설정상 윤회의 수레바퀴를 벗어난 깨끗한 영혼을 뜻하는데, 어쨌거나 인간의 입장에서는 유령이나 귀신과 다름없는 존재다. 그런데 어떻게 사랑을 나누었다는 건지 모르겠다.귀접인가)

아무튼 아르나와 레오 로아킨의 이름을 건 맹세는 모든 연인들에게 있어서 매우 신성한 맹세로 간주되며, 아룬드 연대기의 세계관에서 로미오와 줄리엣 정도의 위치를 지닌 러브 스토리가 바로 아르나와 레오 로아킨의 이야기이다.
참고로 저 맹세는 전설적인 연인인 아르나와 레오 로아킨의 이름을 걸고 연인들 사이에 행하는 맹세로, 반드시 두 사람의 애정을 맺어 주기는 하지만, 또한 맹세를 깬 사람에게는 어김없이 대가를 가져다 주는 맹세라고 한다. 그래서 이 맹세는 아무리 사랑하는 연인 사이라고 해도 함부로 하는 맹세가 아니라고.

이 맹세를 한 연인들은 아르나의 눈빛이라는 보석을 나누어 가짐으로서 맹세의 증거품으로 삼는 관습도 있다고 한다. 물론 돈 많은 귀족이나 가능하지, 평민들은 힘들다는 모양.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01 14:30:31
Processing time 0.079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