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레키(비탄의 아리아)

last modified: 2014-12-08 02:06:16 by Contributors

レキ.

Contents

1. 소개
1.1. 기타
2. 기술
3. 초히로인전기에서의 레키


1. 소개

duWk04.jpg
[JPG image (89.88 KB)]

비탄의 아리아의 등장인물로, 저격수. 성우는 이시하라 카오리/제이드 삭스턴.

150cm/41kg 스리 사이즈는 76/50/73.[1]

레키의 정확한 표기는 (雷姫)이다.천둥 공주!?

도쿄 무정고교의 저격과 S랭크의 여학생으로 감정이 결여되어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로봇 레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그 덕분에 높은 집중력을 가졌다.

시력은 양 쪽 모두 6.0이며 칸자키 홈즈 아리아와는 서로 사이가 좋은 유일한 친구라고 한다.

저격 실력은 저격대회의 국가대표로 선발될 정도인데다가 말도 안되는 기술을 구사할 정도로 터무니없이 좋지만[2] 혼자서도 잘 하기 때문에 주인공과의 접점은 별로 없었다. 그런데 5권 끝 부분에서 대형 폭탄을 터뜨린다.

외전에 의하면 처음으로 받은 장난감이 저격총이라고 한다.(...)

주 무장은 드라구노프. 10권 이후에는 Barrett M82도 사용한다.

저격총으로 한 묘기를 보자면,

1권에서부터 버스 밑에 장치된 폭탄을 비행중인 헬기에서 총만으로 날려버렸다.

6권에서는 도탄 저격, 이중 도탄 저격(벽 두 번 튕김)에 이어 삼중 도탄 저격(하아마키의 등 갑옷을 이용해서 한 번 더 튕겼다)까지 해냈다. 방탄유리도 맞힌 곳을 다시 맞히면서 못질하듯이 뚫어버렸다. ...이거, 정말로 저격총으로 하는 건가.[3]

절대반경, 즉 상대를 반드시 맞출 수 있는 거리는 본인의 말에 의하면 2051미터라고 한다.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비탄의 아리아고르고13.


1.1. 기타

여담으로 별명이 로봇답게 술버릇이 특이하다. 14권에서 서술된 바로는 인형처럼 앉은채로 잠들었다고 한다.
또한 인간을 초월한 시력을 가진 사람답게 무정전골에 넣을 이상한 재료로서 블루베리를 가져왔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항목과 하위 항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그녀의 정체는 칭기즈 칸의 후예에 몽골 우르스족의 공주. 즉 칭기즈 칸 = 미나모토노 요시츠네 설을 채용하고 있다.(...) 뭥미 원래 라노벨이 이러니까 이해하자 레키의 저격실력이 뛰어난것은 칭기즈 칸이 사격에 뛰어났기때문.

또한 이로카네중 하나인 리리이로카네를 지키는 무녀 리미코다. 리리이로카네는 사람의 마음을 싫어하기때문에 자신의 무녀의 감정을 잃게하며 이로카네의 효과때문에 머리와 눈이 변색된다. 레키가 '로봇 레키'라고 불릴만큼 감정이 없는것도[4],원래 몽골인이 갖고있지않을 주황색눈을 갖고있는것도 이 때문이다. 원래 머리색은 은회색이였다고 한다.


2. 기술

  • 도탄사격(엘 스나이프) : 타겟이 아닌 다른 사물에게 사격하여 그 사물에 튕겨나간 탄환으로 타겟을 맞추는 기술로 무한좌의 블러드의 늑대를 상대로 사용하였다.

  • 이중도탄(엘 엘) : 도탄사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타겟이 아닌 다른 사물을 한 번에 이중으로 튕겨나간 탄환으로 맞춰서 타겟을 맞추는 기술.

  • 삼중도탄 : 도탄사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타겟이 아닌 다른 사물을 한 번에 삼중으로 튕겨나간 탄환으로 맞춰서 타겟을 맞추는 기술로 자신이 이름을 지은 늑대인 하아마키의 등 갑옷을 이용해서 사용했다.

  • 마비 : 일반 총알로 상대의 신경계를 스치게 하여 마비시키는 기술이다. 후에 킨지가 이를 모방했다.

  • 겐기스켄 팔척뛰기 : 자리에서 한바퀴 구르면서 등 뒤쪽으로 작렬탄(무정탄)을 던져, 폭풍을 이용하여 멀리 뛰는 기술.로켓 점프 비탄의 아리아 7권에서 사용했다.



3. 초히로인전기에서의 레키

초히로인전기에선 메루 루트로 갈 시에 아리아와 함께 원작과 비슷하게(원작과 달리 폭탄의 매개체가 된 건 스케이트 보드.) 남주인공을 구해주는 걸로 첫등장 한다. 이후 리코티파니아 웨스트우드를 인질로 잡아 주인공 일행을 협박하자 손을 대지 않기로 먼저 약속했었던 쾌도천사 트윈엔젤의 바이올렛 자매와 계약을 한다. 그 이후에 리코를 쓰러뜨린 후 티파니아에게 다시 손을 대려는 리코를 저지한 뒤 시나리오를 진행하다 보면 동료로 들어오게 된다.작중내에서는 뛰어난 시력 등을 통해 적의 움직임 등을 파악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준다. 물론 아군을 찾을 때에도 상당한 도움을 준다. 사실상 공식루트인 트윈팬텀 루트에선 계약자인 트윈팬텀을 도와 구스타프의 발사계획을 저지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게임 내에선 동료로 들어올 시에 도중에 들어오는 다른 동료와는 달리 동료로 들어올 때 1레벨로 들어오며 트윈팬텀 루트를 탔을 경우 30대의 레벨로 들어온다. 트윈팬텀 이외의 루트를 탔을 경우 1레벨로 들어온다는 점이 도중에 들어오는 일반적인 동료캐릭터와는 다른 특이한 점이며 스테이터스를 찍어 도중에 들어오는 어중간한 스텟을 가진 도중에 합류하는 동료들보다는 큰 폭으로 강화하는 게 간단한 편. 트윈팬텀 이외의 루트를 탔을 경우 1레벨로 들어오기에 레벨을 올리기 힘들 것 같지만 슈로대의 봐주기와 동일한 성능의 "무정의 마음가짐"과 원거리 공격을 조합하면 통상공격을 하기 전까지 무정의 마음가짐의 스킬효과가 해제되지 않기에 프리스테이지에서 몇 번만 굴리면 레벨은 쉽게 올라가기에 노가다가 크게 힘들진 않다. 또한 레벨이 어느정도 높아져도 멀리서 안전한게 경험치를 먹을 수 있기에 어느 루트로 가던지 합류 후엔 키우기가 수월한 캐릭터다.

캐릭터 자체의 성능은 회피율이 낮고 체력도 낮은 편이지만 원거리 공격과 스킬만 잘 쓴다면 상당히 강한 캐릭터. 단 전장 안으로 직접 들어가면 무지하게 약해지기에 되도록 원거리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만 배치하는 게 중요하다.


----
  • [1] 6권 참조.
  • [2] 비교적 정밀성이 떨어지는(매치 그레이드 탄을 썼다 하더라도 1MOA 이하로 내려가기 힘들다.) 드라구노프를 가지고 1km가 넘는 저격, 그것도 자기가 원하는 곳을 집어 마음대로 사격할 수 있는 정도다. 이미 총의 성능을 뛰어넘어도 한참 뛰어넘었다.
  • [3] 사실 이중, 삼중 도탄을 제외하면 <고르고13>에서도 한 번씩 다 나온 묘기. <고르고13>의 경우 도탄 저격은 수면(水面)을 통해 한 적이 있다.
  • [4] 다만 6권 이후로는 감정이 생긴듯하며, 가끔 표현도 하기때문에 엄청난 갭모에를 자랑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08 02:06:16
Processing time 0.095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