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화에서 형식번호가 공개된 휴대퐁으로 최초의 남성형 휴대퐁조이다.
주현모의 유학시절 친구를 따라 프랑스에 가 있다. 설정상 초전자파 기능이 탑재되 있다고 해서 반경 20km내의전자파 해독 가능하다고 써져 있다.근데 만화가 빨리 쫑나서 안나왔다.
주인에게 해를 끼친 전자파를 차단한다고 한다.휴대폰주제에안경을 착용하고 있으며 반장의 어린 시절을 닮은 듯 하다. 스피카가 굉장히 좋아하며 잘 따른다. 개발명은 데우스. 오리지널 휴대퐁조이 이벤트 1위로 당선된 캐릭터로 당선자와 작가 간의 설정차이가 있다.박학다식하게 보인다.
뛰어내리는 것을 좋아하는 듯하다.실제로 스피카가 '뛰어내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종특인가?'라고 하는 대사를 친 적이 있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onbi77&logNo=80172437714 참고
원래는 설정상으로만 존재하던 캐릭터로 등장시킬 생각이 없었으나 이벤트와 작중 후반의 전개로 등장시키게 되었다고 한다.
원래는 설정상으로만 존재하던 캐릭터로 등장시킬 생각이 없었으나 이벤트와 작중 후반의 전개로 등장시키게 되었다고 한다.
성별:남
성격:냉철,계산적
아이큐:휴대폰주제에120
설명:자동 충전,퐁이보다 뛰어난 실력의 말솜씨,스피카보다 뛰어난 무기,아스트라이아 이상의 침묵.씨발 이거 뭐야
자존심이 무너지는 순간......멘탈붕괴.
특징은 왼손은 무기로 바꿀수 있다는 거다.이것도 마찬가지로 만화 일찍 쫑나서 안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