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루나루나

last modified: 2015-02-01 13:17:55 by Contributors


Contents

1. 프로필 / 퀸즈 블레이드 리벨리온
2. 애니메이션

1. 프로필 / 퀸즈 블레이드 리벨리온

뒤에 사람이 없는지 확인 후 클릭
신장: 162cm
3사이즈: 87-56-83
직업: 무용수
무기: 원형검, 촉수(무기로 변화)
방어구: 없음
좋아하는 것: 불명
싫어하는 것: 불명
취미: 불명
성우: 사쿠라이 하루미

"우후후. 당신의 위에서 춤 춰.줄.게"

이명은 '달그림자의 무용수'

남방의 정글의 오지. 유적의 수호자인 카리바라족 최강의 전사. 유적에 잠들어 있는 '거대한 힘'을 빼앗기 위해 오는 침략자를 때로는 요염한 춤으로, 때로는 죽음의 춤으로 환영한다.

머리카락에서 뻗어 있는 4개의 촉수를 사용하여, 화려하게 춤추면서 싸우는 모습은 여섯개의 팔를 지닌 무신과도 같다. 용맹한 전사같은 성격과 악의 없는 소녀같은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싸움의 춤에서 그것들이 교차한다.

성격이 변화하면 피부색이 변하며 싸우는 방식도 변화한다. 이 변환하는 기술을 꿰뚫어 볼 수 있는 미투사는 웬만해서는 없을 것이다.

퀸즈 블레이드 오피셜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졌던 '그대가 생각하는 미투사 아이디어 모집 기획'을 통해서 만들어진 캐릭터. 발매되고 보니 복장은 유두와 항문 성기 부분을 점으로 가린정도의 수준에 그 문제의 가리개의 생김새는 자위도구(...) 과연 한계를 뛰어넘은 시리즈답게 막장의 끝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데 당시에 응모했던 캐릭터의 컨셉은 같지만 깡마른데다 빈유에 복근이 있는 캐릭터로 고기가 덕지덕지(...) 들러붙어 있는 F.S의 그림과는 하늘과 땅만큼 차이가 있는 캐릭터였다.

여담으로 피부색이 밝고 성격이 좋은 상태의 루나루나는 '태양의 무용수'이며 폭력을 싫어하는 성격이기는 하지만, 전투력은 '달그림자의 무용수'와 동등. 성격 변환의 스위치는 그 거시기 같다.(…)

일러스트 스토리 격동편 9화에서는 에리나를 침입자로 보고 '달그림자' 상태로 싸우다가 스위치로 인해 '태양'으로 변하지만 계속 에리나와 전투. 그 사이에 유이트들이 도망치자 일단 에리나와 휴전하고서 그녀들을 쫓고 있는 중.

별 상관은 없는 이야기지만, 외전작 퀸즈 게이트 스파이럴 카오스에는 오리지널 캐릭터 "루나"가 존재한다.. 디자인이고 뭐고 전혀 다르다.

2. 애니메이션

3화에서 메인으로 이벤트가 만들어져서 그녀의 대략적인 개요를 알 수 있게 되었으며, 일이 해결된 이후 살고 있는 마을을 떠나 안네로테에게 동료로 인정받기 위해 숨어서 그녀를 미행하고 있는 모양. 자신의 몸매에 긍지를 가지고 있는 모양인지 망토는 하지 않고 있다. 역시나 위험한 여자.복장도 복장이지만 월영의 무용수일때는 워낙 요염한 성격인지라 에로한 부분에선 과도하게 흥분하기도 한다.미림이 장착하는 초진동 갑옷의 진동만으로도 흥분을 느끼며 오르가즘(...)에 다다르기도.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01 13:17:55
Processing time 0.112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