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루루 드 몰세르


수호캐릭터에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캐릭터. ルル・ド・モルセール.[1]
성우나고야 출신의 칸다 아케미. '재활용 성우'다. (1기 시절에 단역으로 나왔음) 한국판은 김새해. 한국판 이름은 '루루 드 모르셀'
캐캐체판 큐베

호시나 우타우의 블랙 다이아몬드 계획과 X알을 에너지원으로 한 엠브리온 머신 계획이 실패하자 전무가 준비한 다음 작전의 메인 인물. 보유 캐릭터는 나나.

아버지는 고급 프랑스 레스토랑의 셰프에 자작 작위를 가진 귀족이며, 어머니는 유명한 영화배우. 게다가 두 분의 사이도 좋고 딸에 대한 사랑도 넘치기에 꽤나 유복한 가족과 살고 있긴 하나….

자신의 어머니에 대한 이미지에 대해 집착을 보이고 있는데, 그것 때문에 이스터사에 협력하고 있으며, 엠브리오를 찾아 이스터사에 넘기는 게 아니라 어머니가 다시 빛나는 '그 시절'로 돌아가기를 원하고 있다.

쥬얼리를 만드는데 소질이 있으며, 쥬얼리로 마음의 알을 수수께끼 알로 만들어 알을 강제로 각성시켜 알 보유자를 강제로 캐릭터 변신시킨 뒤 알이 X알화 시켜 알 자체를 크게 만든 뒤 그것을 정화하는 과정에서 오는 엠브리오를 포획하려 한다. X알보다 매우 강한 듯.

성격 자체는 일견 오만한 듯 하지만, 히나모리 아무, 호시나 우타우처럼 솔직하지 못한 면모가 있다. 게다가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길 바라고 자신도 꼼꼼한 완벽주의자. 그렇지만 자기 자신은 무언가를 하려고 해도 용기가 부족해 한 걸음을 내딛지 못하는 성격. 이런 성격 때문에 용기있게 일을 하게 하는 성격의 나나가 태어난 듯.

88화에서는 나나수수께끼 알에 대한 걸 발설하는 동시에 아무에게 여태까지 한 악행이 들통나자, 나나를 수수께끼 알로 만들어 림 드림으로 캐릭터 변신을 해서 애뮬릿 하트캐릭터 변신한 아무에게 싸움을 걸었으나, 오히려 자신이 자신의 꿈을 엄마에게 강요하고 있다는 걸 알고 나서 그만뒀다. 승패 여부는 당연히 아무의 승리, 루루의 패배. 그리고 히나모리 아무에 의해 자신과 나나, 그리고 대량으로 제작된 수수깨끼 알들은 전부 다 정화된 후에는 가디언에게 다시는 수수깨끼 알을 만들지 않겠다는 동시에 자신의 잘못을 참회한다. 엄마와 솔직히 대화한 결과 엄마가 배우 일을 하지 않고 있는 건 가족을 위해서라는 걸 알게 되고, 결국 엄마가 파리에서의 배우 일을 받아들임에 따라 가족과 함께 프랑스로 돌아간다.

최종적으로는 악단 연주를 한 츠키요미 이쿠토와 그걸 구경하러 온 아마카와 츠카사가 이야기하고 있는 곳 근처에서 커피를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의외로 나고야벤(나고야 사투리)을 사용할 줄 안다. 자신 입장에선 컴플렉스였던 듯 하나 히나모리 아무가 귀엽다고 해서 약간은 거부반응이 줄어들었다. 캐릭터 체인지 시 말투 자체가 나고야벤으로 변하며, 평소보다 좀 더 솔직하고 괄괄한 성격이 된다. 한국판에선 거친 말투를 쓰는 것으로 변경.

근데, 나나 역의 유즈키 료카도 아이치현 출신이다. 이쪽은 재활용도가 더 심해서 테마리 역이었다. 아예 캐스팅 조건에 '나고야벤 구사'를 미리 설정해 놓고 캐스팅한 게 아닌지 의심스럽다.

말버릇은 '하고 싶은 일은 해버리면 되는 거야!'.(한국판은 '하고 싶은 일은 뭐든지 해보라고!') 사실 나나가 태어난 것도 이런 마음에 의해서.
----
  • [1] 극중에서는 드러나지 않았지만 정확한 풀네임은 룰루 드 모르세르 야마모토(ルル・ド・モルセール・山本,Lulu de Morcerf Yamamoto)라고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23 20:46:21
Processing time 0.072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