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루리 마츠리

last modified: 2013-08-22 02:04:35 by Contributors

© Uploaded by Seddielover12 from Wikia


瑠璃=マツリ(るり まつり)

"과연……린 도령의 감은, 날카로울 때와 날카롭지 않을 때가 있는 것 같네요."

생일:불명. 신장:169cm.쓰리 사이즈:B85/W59/H86.


SHUFFLE! Essence +에서의 루리 마츠리


SHUFFLE! Essence + 에서 처음 등장.

국립 바베나 학원의 3학년으로 학생회장. 학생회장이지만 보통 부회장이 나오기도 하고 이상하게 학원 내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데이지 루트가 아닐때는 학생식당에서 처음 만났다가 린인걸 알고 황급히 도망치거나, 그리고 신왕이랑 함께 있다가, 린을 만났을때 급한 일이 있다고 사라지거나, 카레하와 학생식당에 갔다가 도망친다. 아무래도 남장을 하지 않은 채여서 그런 듯.

실은 신왕의 딸 리시안사스의 호위 부대이며, 평소에는 남장을 하고 다닌다. (그래도 포베시, 미도리바 이츠키등 눈치챌 만한 사람은 초면에 눈치 챘다.)

린과 카에데가 1학년 때, 미스 바베나 콘테스트에서 4위를 차지했지만, 불길하다고 해서 알려지지 않았다고 한다. 그런데 이건 나중에 설정된 캐릭터라 그런듯 (한국에서도 그렇듯, 일본에서도 4와 死는 같은 발음이다.)

공략 불가 캐릭터라서 이 루트 보려고 에센스 한 많은 사람을 충격과 공포에 빠뜨렸다. 엄밀히 말하면 공략 불가라기 보다는 데이지 루트로 진입할경우, 이 루트도 병행한다. 다만 제대로 연애같은게 나오는 것도 아니고 들러리 수준. 키스신도 있긴 한데 데이지 루트 엔딩 나오고 마지막에 추가로 나오는 것.

나오자마자 엄청난 인기순위로 상위권에 진입한 케이스. 야에 사쿠라랑 비슷한 케이스이다. 노렸다고 하는 이야기도 있다. 남장여자 기믹과 부끄러움 타는 모습의 강력한 모에도가 제대로 꽂힌 듯.

신계와 인간계의 혼혈인, 다소 특수한 케이스. 그녀의 어머니(인간)가 개문 전 우연히 생긴 차원의 왜곡으로 빨려들어가 아버지(신족)을 만나 결혼했다고 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마츠리'라는 이름만 나오다가 마지막에 '루리=마츠리'인 것을 밝히는데, '루리'는 한자, 즉 인간계의 이름. '마츠리'는 신족의 이름이라고 하며, '루리'라고 불러달라고 한다.
(마유미=타임과 비슷한 케이스. 타임이라는 이름은 거의 쓰지 않고 보통 마유미라는 이름으로 부른다.)

그 외에 카레하와는 친구로서, 남장하고 있을 때 카레하 이라고 부르려다가 급히 수정하기도 했다. 3학년 와서는 다른 반으로 떨어졌다고 한다.

사실은 린, 카에데와 같이 코요우 학원 출신.
카에데가 린을 증오했던 것을 알고 있으며 처음에는 린을 싫어했지만 잘 보니까 사실 심한 짓을 당하면서도 언제나 웃고있었다는 것 때문에 린에게 호감이 생기고 그를 도와주려 했으나... 카에데가 스스로 깨닫고 플래그는 깨졌다... 그러나 데이지 루트 이외의 루트에서 도망치는 걸 볼 때는 아직도 호감이 있는 듯.

속편인 SHUFFLE! Love Rainbow에서 공략 캐릭터이다.

참고로 셔플 에센스 특전에는 '학생회장의 비밀의 방과후'라는 다소 충격적인 특전이 들어가 있다.
내용은 학생회장의 일상인데... 카레하시구레 아사와 잘 어울리며, 의외로 모시는 사람인 리시안사스나 심지어 신왕님도 잘 나오지 않는다. 심지어 망상도 나온다. 아무래도 제대로 플래그 박힌듯.


이름의 유래는 납풀.
갯질경이과 루리마츠리속의 상록관목으로서 Plumbago 또는 Cape Leadwort로 불리고, 흔히 '풀럼바고' 라고 부르는데, 이 말은 '납'을 뜻하는 라틴어인 plumbum(플럼밤)에서 유래한 이름으로 납중독이나 사마귀등을 치료하는데 이 꽃이 쓰여서 그렇다고 한다. 루리마츠리는 약 10여종이 있으나 그중 청자주색 (콘플라워블루) 와 흰색이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꽃의 생김새는 마치 쟈스민과 비슷하지만 쟈스민과는 전혀 다른 종류이다. 루리마츠리의 꽃말은 '언제나 밝게'.

여기에서 꽃 모양을 확인할 수 있다. 밑에서 6번째에 위치하고 있다.

낚시 러브 레인보우에서는 분편에 그대로 포함시켜도 될 단독 루트 히로인으로 나온다. 염장질린과의 리벤트가 늘어나고 사람을 대하는 것에 익숙하질 않은 데다가 약간 덜렁이 성질이 있다. 게다가 단것을 좋아하는 또래 여자아이와 같은 모습을 보인다. 덕분에 신계 피서나 마법소녀프리무라 성인 버전이나 카에데 리얼리 리얼리 후일담은 묻혔다.

아버지는 상당히 엄한 사람에 어머니는 전통 일본무용가. 집도 일본적인 분위기다. 언니와 남동생이 있으며 언니는 루리보다 사람 대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지만 포스는 거의 만악의 근원 루나 인버스스럽다. 장난이 심한 수준인데 루리 마츠리가 미스 바베나 4위를 한 원인은 그녀가 등록을 했기 때문. 검의 실력은 루리와 비슷한 수준이란다. 린을 매우 마음에 들어하고 있으며 이쪽도 실제 등장하면 츠치카이저에게 플래그 꽂을 것 같다.(...)

츠치미 린과 만나는 계기는 에센스+와 비슷하지만 이후 남장으로 만난 뒤에 츠치카이저가 학생회실의 문을 열었는데 거기서 옷을 갈아입는 루리를 발견(...)오노레 츠치카이저!


그 이후 츠치미 린에게 경보용 반지를 주며 플래그를 쌓는다. 전통의 먹여주기 이벤트도 했고 공부 가르쳐주기도 해버리는 등...게다가 우산 씌워주고 자기는 감기에 걸려버린 린 때문에 미안해 하는 등 여러모로 이벤트들이 강력하다. 게다가 스탠딩 CG로는 나오지 않았지만 이벤트 CG에서 미스 바베나 선출용 사진에 수영복과 브루마가 있다.누님이 뭘 아시네. 게다가 다른 루트를 봐도 여름 축제용 유카타를 입고 나오는 여성 캐릭터가 별로 없는데 이분은... 오오 루리 오오유스토마 아저씨는 생각하지 말자

게다가 루트 도중을 보면 린은 그녀를 만나지 못해서 버틸 수가 없다! 모드로 들어가고...(...) 이런 극강의 이벤트 뒤에 퍼레이드 도중 일어난 암살시도에 자신을 감싸고 쓰러진 루리를 걱정하는 등 에센스+의 이벤트에 비교해봐도 괜찮다.

츠치미 린의 회상을 보면 중학생 시절에는 댕기머리를 했던 모양이다. 스탠딩 CG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왜 지금 상황에서 벗어날 생각을 안하냐고 빈정댔었지만 린이 "그래야 하니까"라는 의미의 말을 해서 플래그를 꽂은 모양이다. 하지만 나중에 다시 만났을 때 린은 그녀를 기억하지 못해서...(...)오노레 츠치카이저! 안 돼겠어 츠치미 린 이녀석 갈아버려야지

덧붙여 데이지가 루트에 자주 등장한다. 그때마다 애매한 상황에 휘말린다. 가령 학생회실에게 루리와 린이 서로 안고 있는데 문을 열면서...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8-22 02:04:35
Processing time 0.149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