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루비 퀘스트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Ruby Quest

Contents

1. 개요
1.1. 줄거리
1.2. 인기
2. 등장인물
3. 후속작


1. 개요


홈스턱과 비슷하게 사람들에게 명령을 받으면 스토리가 이어지는 형식. 하지만 연재한 곳이 4chan

1.1. 줄거리

여자주인공 '루비'가 실험실을 탈출하는 이야기. 초반에 남자주인공인 '톰'도 만나면서 둘이서 협력하며 실험실을 탈출한다는 전개로 이어진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 주인공들은 대부분 실험체이다. 루비는 이마에 눈이 또 달려있다던가, 톰은 몸에 팔이 2개가 더 붙어있는 등 비정상적인 실험을 당한 듯 보인다.

1.2. 인기

연재됐을 때의 해외 반응은 대체로 좋았다. 지금도 검색해보면 2차 창작이 간간히 보일 정도. 유튜브에서는 더빙도 하고 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망했어요. 제대로 된 번역도 없고 검색해도 관련된 것은 전무.

한글로 번역해놓은 블로그. 번역 중인 블로그가 있다면 추가바람.


2. 등장인물


* 루비 (Ruby)
토끼수인의 여자주인공. 처음에는 어째서인지 좁은 락커에 갇혀있었다. 이마에 눈이 하나 더 붙어있는데, 그것으로 그냥 볼 수 없는 무언가를 볼 수 있지만 피가 나올 정도로 매우 아프다고 한다.
* 톰 (Tom)
고양이수인의 남자주인공. 초반에 철창으로 막혀있는 감옥에 갇혀있었다. 중반에 어떻게 된건지 왼쪽 눈이 하나 빠져있다. 루비가 붕대로 왼쪽 눈을 가려주었다. 몸에는 팔 2개가 더 붙어있다. 주무기는
* 레드 (Red)
여우수인의 실험실의 직원. 루비가 톰과 떨어져있을 때 첫 등장. 그런데 웃는 모습이 소름돋는다. 웃을때 입이 옆으로 찢어지게 웃어진다던지, 소리내어 웃으면 파리지옥처럼 이빨이 벌려진다던지... 중반에는 쇠막대가 머리에 꽂혀있는 채로 발견되었다.
* 스티치 (Stitches)
수인의 실험체. 얼굴이 두갈래로 나뉘어져있고, 그 사이로 입이 나있으며, 손은 뾰족하게되어있다. 한마디로 징그러움 후반에 톰에게 배가 찢어져서 죽게된다.
* 필버트 (Filbert)
실험실의 직원.
* 에이스 (Ace)
가면을 쓰고 있는 정체불명의 직원. 레드가 죽었던 방에서 문을 열며 첫 등장한다.

다른 캐릭터 관련 정보가 있다면 추가바람

3. 후속작

'Nan quest'라는 후속작이 나왔다. 그 외에도 후속작이 있지만 그다지 유명한 것은 없는듯하다.
----
  • [1] 실제로 홈스턱과 비슷한 방식으로 연재했다.
  • [2] 번역 진행 중인 블로그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0-25 09:39:50
Processing time 0.044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