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older revisions available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심슨의 등장인물. 성우는 파멜라 리드 그리고 파멜라 헤이든.
Ruth Powers
딸로는 로라 파워즈가 있으며 시즌 4에서부터 등장하였고, 옆집에 새로 이사를 온 것으로 심슨 가족과비중없는 인연이 시작된다.[1] 남편과는 이혼 상태. 도대체 왜 남편과 이혼을 했냐하면 허구헌날 먹고, 술마시고, 잠만 퍼질라게 자서 그렇다고 한다. 이거 완전 호머 심슨 판박이일세! 일단 심슨 가족의 물건을 빌리는 모습으로 주로 등장하기는 한데, 문제는 그 물건이 원래 네드 플랜더스의 것이 대부분이다.
딸로는 로라 파워즈가 있으며 시즌 4에서부터 등장하였고, 옆집에 새로 이사를 온 것으로 심슨 가족과
25 시즌 기준으로 로라하고는 따로 살고 있다.
15시즌의 크리스마스 에피소드인 'Tis the Fifteenth Season에서는 여전히 심슨가족의 옆집에서 살고 있었다.[2] 26시즌 기준으로는 심슨 가족의 옆집에서 다시 거주지를 옮긴 상태이다. 16시즌만 해도 마지가 몸짱이 된 루스를 만났을때 '전에 이웃이었던'이라고 하는 것으로 봐서 그 전 시즌에 이사를 간 듯 하다. 심슨 위키 등지에서는 21시즌에 사이드쇼 밥이 옆집에 오는 에피소드에서 저번 이웃이 디트로이트로 가는 것으로 인해 루스가 더이상 스프링필드에 살지 않고 디트로이트로 간 것 처럼 적혀있지만 이후 에피소드에서도 그녀는 버젓히 스프링필드 시민으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