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루시 스틸

last modified: 2015-02-06 17:38:40 by Contributors

Contents

1. 개요
2. 작중 행적
3. 과거
4. 화려한 전적
4.1. 직접 살해
4.2. 간접 살해


1. 개요


스티븐 스틸의 부인이며, 나이는 14세. 남편과의 나이가 약 40년 정도 난다. 흠좀무 거의 범죄수준이기는 하지만 작중 묘사를 보면 서로 대단히 아끼는 모습을 보여준다. 남편을 은인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2. 작중 행적

대통령 퍼니 발렌타인이 유체 때문에 남편 스티븐 스틸을 죽일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죠니와 자이로에게 남편을 지켜달라고 하지만, '정말로 소중하다면 네가 직접 지켜라'라는 자이로의 말을 듣고 정말로 행동에 옮긴다. 핫 팬츠의 도움을 받아 수면약과 단 한 번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장할 수 있는 고기 마스크를 손에 넣고 영부인 스칼렛 발렌타인에게 접근. 스칼렛 발렌타인 사후, 핫 팬츠의 스프레이로는 핫 팬츠 혼자서밖에 탈출할 수 없기 때문에, 결국 그녀는 유체의 오른눈을 가진 채로 스칼렛 발렌타인으로 위장해 생활해야 하는 처지가 된다.

여담이지만 스칼렛 발렌타인의 시체는 핫 팬츠가 회수, 크림 스타터로 루시의 얼굴로 만들었다. 그런 뒤 강에 떨어뜨려서 유기했다. 사인은 "물에 떨어진 충격으로 사망". 결국 루시는 표면상으로 죽은 것이 되었고, 스티븐 스틸은 오열하지만 시체를 보고 '얼굴은 루시지만 이것은 루시가 아닌 다른 사람이다. 나는 알수 있다'라며 간파한다. 역시 사랑의 힘은 대단하다.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이 있는데, 성인의 유체 척추를 빼냈을 때 34km에 해당하는 거리를 말로 순식간에 주파했다. 블랙모어가 '공간을 비틀었다'고 말한 걸로 봐서 아무래도 유체의 능력의 예고인 듯.

이후 스칼렛 모드에서 대통령에게 겁탈당할 뻔 하다가 옆에 있던 나이프로 그를 찔러 죽였다. 이겼다! 7부 끝!...인 줄 알았지만 D4C의 능력으로 다시 살아난 대통령에게 쫓기던 중, 빛으로 둘러싸여 유체의 머리 부분을 수태하게 된다. 그리고 수태한지 몇십 분만에 만삭 직전상태가 되었고, 이 상태에서 대통령의 보디가드에게 위협당하게 되자 눈에서 뭔가를 뜯어내는 스탠드 능력이 각성하였다. 몸 속에서 들리는 목소리를 따라 '눈물 커터' 능력[1]을 사용해 청사에서 스티븐 스틸과 함께 델라웨어 리버로 도망치지만, 그건 사실은 발렌타인 대통령의 음모. 발렌타인 대통령과 함께 배에 타게 된다.

최후의 땅에 도착한 뒤 대통령과 함께 기차에 탄다. 여기서 루시 자신이 유체가 되어가며, 그에 따라 유체에 의해 새로운 능력, 러브 트레인이 발현된다. 능력은 루시의 몸에서 공간의 틈이 빛 형태로 뻗어나가며 그 안에서는 모든 불행이 어딘가의 누군가에게로 날려가게 된다. 퍼니 발렌타인은 이를 D4C의 능력이라 생각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유체 자체의 능력인 듯.

기차 안에서 죽어가던 중 갑자기 포풍처럼 등장한 스티븐에 의해 구출되어 자이로가 루시를 데리고 도망치지만, 자이로조차 대통령에게 당해버리고, 결국 다시 대통령의 손아귀로 돌아가 버리는 듯 했으나 대통령이 죠니의 회전에 당한 뒤 다시 인간 모습으로 되돌아간다.

하지만 곧 유체가 몸에서 빠져나가려 하는데, 유체와 루시가 완전히 분리되면 루시 스틸은 죽는다고. 허나 대통령은 이미 다른 세계의 핫 팬츠에게서 크림 스타터를 빼앗아 만일의 경우 그로 루시 스틸을 살릴 수 있는 방책을 마련해 두었다고 죠니에게 전한다. 물론 대통령이 죽는 바람에 별 의미가 없게 되었지만. 그와 동시에 유체는 자동적으로 루시와 완전히 분리된다.

발렌타인 대통령 본인에게는 '승리의 여신'취급을 받았던 듯.

대통령 사후, 디에고가 부활했다는 걸 알게 되고 죠니가 패배할 것에 대비해 한가지 계책을 세우는데, 원래 세계에서 사망한 디에고의 목을 따다가[2] 다른 차원에서 온 디에고에게 선물로 던져줬다. 디에고나 죠니가 맨하탄에 도착하기 전 열차로 먼저 교회에 도착해 숨어있다가 디오를 쓰러뜨린다!

거기다가 마지막에 성인의 유체 보관함을 잠근 것이 루시인듯한 연출이 나오는걸 보면...실로 이시대의 적극적인 여성상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은근히 매력이 있는지, 작중의 수많은 인물이 그녀에게 반했다. 일단은 남편인 스티븐 스틸, 미남 카우보이 마운틴 팀, 대통령퍼니 발렌타인에다가 퍼스트 레이디스칼렛 발렌타인마저(...) 그리고 어떤 평행세계에서는 죠니와 잘되기도 하는 모양.

죠니 죠스타도, 자이로 체펠리도 뛰어넘어 스틸 볼 런의 진정한 주인공이라 할 수 있을 듯.

3. 과거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 루시 스틸과 스티븐 스틸은 진짜 부부가 아니었다.
스틸은 마피아에게 팔려갈 뻔 한 루시를 지키기 위해 변태로 불릴 걸 알면서도 온 세상 사람들을 상대로 부부 행세를 한 것.

그렇다면 루시는 처녀 임신을...

결혼 전의 성이 '펜들턴' 이지만 죠니와의 썸씽은 마땅히 없었다. 죠니와 결혼한 건 리나라는 일본인 여성. 하지만 발렌타인 대통령이 무한의 회전을 벗어나기 위해 수많은 평행 세계를 왔다갔다 했을 때 죠니의 곁에는 닮은 외모의 여성이 같이 있었던걸 보면 죠니와 잘 될 가능성도 있었을듯.

4. 화려한 전적

4.1. 직접 살해

4.2. 간접 살해

  • 마운틴 팀 - 루시를 지키기 위해 사망
  • 웨카피포 - 루시를 지키겠다고 결심하고 사망
  • 핫 팬츠, 밭을 갈던 농부, 공사하던 사람, 남자 A, 어린애 A, 남자 B, 터번을 쓴 남자, 인도풍의 여자, 원시부족 남자, 기차를 기다리던 남자 다섯, 서커스단 조련사 - 러브 트레인의 능력으로 인해 사망
  • 자이로 체펠리 - 러브 트레인에 철구가 깎여나가 사망

...화려하다.

다만 직접 살해는 대부분 상대쪽에서 먼저 루시에게 위협을 가해 정당방위로 대응한 것일 뿐이며, 간접 살해는 그냥 주변인들이 나선 것이거나 아니면 자신의 의도치 않은 러브 트레인의 능력으로 그리 된 것이미 적어도 악인들처럼 자기 이익을 위해 살인을 저지르진 않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나름대로 강인하고 굳건하지만 결국은 운명에 휘둘리는 전형적인 아라키 월드의 여성상.
----
  • [1] 티켓 투 라이드 항목 참조.
  • [2] 이게 흠좀무한게 직접 커다란 칼을 들고 묘사는 안되었지만 목을 따왔다는거다.그것도 반토막 난 시체에서...얼마전까지 눈물만 펑펑 흘리던 사람으로 안보인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06 17:38:40
Processing time 0.189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