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링고 아메유리

last modified: 2015-03-21 01:17:27 by Contributors

링고아메유리.png
[PNG image (71.06 KB)]

나루토의 등장인물. 성우는 무라 세이코. 김현심
생일은 6월 7일, 키는 143.5cm에 체중은 45kg, 혈액형은 AB형이다.
카부토예토전생으로 부활한 안개 마을 닌자도 7인방의 전멤버.
나루토 애니판에서 나왔던 쿠로스키 라이가가 썼었던 '번개도 송곳니'의 전 주인이다.

키가 제일 작고 중성적인 생김새 때문에 여자로 추정된다[1]

선대가 후대에게 전수해준건 쵸쥬로의 '히라메카레이'뿐이니 아마 아메유리 사후 라이가가 야매로 습득한걸로 추측된다. 라이가 사후 다른 주인이 생기지 않은건지 소환 두루마리로 칼이 소환되었다. 원작에서는 제대로 된 전투신 한번 못보이고 그냥 봉인당했다.

애니 509화에서 봉인 과정이 다루어졌다. 뇌둔 사용의 천재라 불렸으며 젊은 나이에 불치병으로 죽었다고 밝혀졌다. 노린 것은 절대 놓치지 않았다는 듯.

오모이가 속해있는 부대와 결전을 치르게 되는데, 부대의 대장인 유루이의 함정 유인작전을 도망치는거라 생각해 답답해하던 오모이가 혼자 덤볐으나 역시나 상대가 될 리가 없었고(...) 다른 부대원들이 도와주러 왔다가 모두 쓰러진 뒤에서야 유인작전이었다는 것을 듣게 된 오모이가 아메유리를 모래지옥 함정으로 유인하는 것에 성공하여 늪 함정에서 같이 가라앉을 뻔 했지만 하타케 카카시 일행이 와서 도움을 받는다.

오모이와 싸우다가 마음에 들었는지, 순순히 포기하고 자신의 검을 오모이에게 넘겨주었다. 그리고 저승에서 다시 만나자는 말을 남기고 순순히 봉인. 그런데 비싼 장비 받고 오모이는 막대사탕을 던져줬다. 사실 오모이가 먼저 사탕 줬다만....링고는 오모이가 꽤나 마음에 들었던 모양이다. 오모이가 탈출하자 나랑 같이 있어주는거 아니었어? 라고 묻고 다음에 태어나면 좋아하는건 제일 먼저 먹어야겠다(...)는 말을 한걸 봐서 오모이를 인정한듯.

----
  • [1] 애니에선 여자로 확정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21 01:17:27
Processing time 0.080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