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마미야 리나

last modified: 2014-12-20 05:11:37 by Contributors

間宮リナ

Contents

1. 개요
2. 설명
3. 2차 창작물에서의 모습


1. 개요

쓰르라미 울 적에에 등장인물로 꽃뱀이다. 호죠 텟페이를 기둥서방으로 두고 있으며, 츠미호로보시 편에서 류구 레나아버지를 이용하여 위자료를 뜯어내려 한다. 성우는 드라마CD&게임판은 히카미 쿄코, 애니판은 와타나베 미사. 본명은 마미야 리츠코(間宮律子).

2. 설명

타타리고로시 편 : 이미 죽어있는 상태로 등장한다. 소노자키 家에 의해서 끔살.
간단히 줄여서 그 상태를 표현하자면 고문대에서 손가락과 손바닥의 관절마다 못 하나씩 총 30개[1]가 박히고 제왕절개 당한 뒤 귀와 목이 토막 나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개 목걸이로 하수도에 유기.

츠미호로보시 편 : 자신이 꽃뱀이란 사실을 알게 된 레나를 죽이려다 되려 레나에게 역관광, 끔살당한다.

미나고로시 편 : 소노자키 家의 돈을 뜯어 도망가려다 걸려서 끔살당한다. 타타리고로시 편과 같은 이유.

전 루트에서 마미야 리나가 죽는 시점에서 호죠 텟페이히나미자와로 돌아오게 된다. 즉, 마미야 리나 사망-> 호죠 텟페이 귀환-> 호죠 사토코 학대 루트 공식이 성립되며, 그 이외의 루트에서는 오키노미야에서 잘 먹고 잘 살 것으로 추정된다. 아, 물론 츠미호로보시 편에서는 텟페이도 곧이어 끔살당하지만...

다시 말해 마미야 리나는 등장하는 모든 루트에서 끔살당한다.

3. 2차 창작물에서의 모습

동인지에서도 딱 한 번 등장했는데 여기서는 꽃뱀답게 자기 혼자 한 몫 챙기려고 텟페이와 사토코를 인적 드문곳으로 유인해서 죽일 심산이었지만 아슬아슬한 타이밍에 난입한 마에바라 케이이치의 원펀치에 맞고 다운된다.(참고로 맞은 순간 혀를 깨물었다.) 이후에는 안 나왔지만 경찰서로 직행했을 것으로 추측.

참고로 이 동인지는 텟페이가 선역으로 나오는 동인지다!
정식 명칭은 사토코이시
----
  • [1] 한 손가락 당 마디 3개X10. 그런데 엄지손가락은 마디가 2개뿐이다! 애니에 살짝 지나간 장면을 보면 첫 번째 마디의 가운데 부분에 하나가 더 박혀있다 인체를 모르고 시나리오를 쓴 용기사07.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20 05:11:37
Processing time 0.074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