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메도우이헌터

이 항목은 본명인 방치영으로도 들어올 수 있다.

Example.jpg
[JPG image (5.97 KB)]


아프리카TV 방송국 주소 : http://afreeca.com/horusb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MedouiHunter
리그 오브 레전드 닉네임 : 메도우이헌터[1], 메졸렬, 메니언, 방치영


Contents

1. 개요
2. 주요 플레이 챔프
3. 비판
4. 여담


1. 개요

아프리카TV의 BJ. 본명은 방치영이다. GE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다.

시즌2 737판이나 한 가렌의 어머니로 불리던 가렌 장인이었으나... 가렌의 리메이크 이후 가렌을 버렸다.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어쩔 수 없이 가렌을 종종 픽하거나 부캐로 즐겜모드로 플레이했다. 이후 모스트1은 신지드로, 신지드를 픽했을 때 가장 준수한 성적을 보였다. 그러나 신지드가 비주류 탑캐가 되며 역시 버리고 이제는 모스트2였던 블라디미르를 파서 시즌4 모스트1로 마무리지었다.나르가 나온 이후로는 나르도 꾸준히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가렌의 어머니답게 부쉬 운용은 모든 캐릭터에 있어 수준급. 와드 성애자로, 아이템칸에 빈칸만 있으면 와드를 서포터 수준으로 사들고 다닌다. 보통 다이아 1티어를 유지하고 시즌 5 전 세기말 마스터 티어를 찍기도 했다.

말버릇으로 "아니 무슨"[2], "참 쉽죠?", "이건 이렇게 무빙으로 피해주세요 가 안되네요" "야 이 자식아!" "경거망동 하지 마세요." 가 있다. 각종 찰진 드립과 좋은 멘탈, 뛰어난 실력 등으로 인해 광속으로 인기 BJ가 되었다.

2. 주요 플레이 챔프

볼드처리된 챔프들은 자주하는 챔프들이고, 지금까지 메도가 했던 거의 모든 탑을 적어놓았다.

- 가렌
일단은 전 가렌의 아버지 답게, 본인 나름의 최고의 효율로 사용한다. 물론 플레이 하면서도 계속 "여러분은 가렌하지 마세요", "(킬 못따면)그래서 저희는 뚜벅이 챔프를 믿으면 안됩니다."같은 멘트를 날리면서 한다.

- 블리츠크랭크(파랑블츠)
의외로 많이하는 챔프, 주 템트리는 파랑템이며 초반여눈을 통해서 죽지않는 블츠로 점점 진화해간다. 그래서 생긴 파랑블츠의 별명은 "생명두개 블츠".

- 블라디미르
현재 메도를 먹여살리는 두 챔프 중 한가지. 메도가 방송을 키고서 롤을 키면 일단 한판은 한다고 보면 된다. 모기의 짜증남을 통쾌하게 볼 수 있다.

- 리산드라
현재 메도를 먹여살리는 두 챔프 중 한가지. 리산을 들고 플레이 했을 때 나는눈꽃에게 칭찬받을 정도의 플레이를 했으나 메도방의 눈높은이라 쓰고 입롤이라 읽는시청자들이 보기에는 그저그런 플레이일 뿐이다.

- 나르
조금 자주하는 챔프, 물론 이건 현재 OP탑이기 때문에 플레이하는 것이다.

- 초가스
맛있게 상대를 먹으면서 플레이한다.

- 하이머딩거
의외로 자주하는 챔프. 그렇다고 위의 메도신앙[3]들을 이길 수는 없다.

- 모데카이저
가렌과 함께 욕하면서 하는 챔프. 뚜벅이는 믿으면 안된다는 신념으로 플레이한다.

- 렉사이
순간이동과 궁을 이용해서 유일하게 탑에서 자주 벗어나는 플레이를 한다.

- 갱플랭크
치명100% 갱플을 사용하며, 더럽게 강한 협상의 힘과 미니언 파밍용 궁을 이용해서 플레이한다.

- 쉔
쉔 상향과 동시에 플레이 했으며, 갓쉔이라며 맵체크를 하면서 플레이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 볼리베어
태불망과 공포를 이용한 플레이를 보여준다.

- 말파이트
굴렁쇠의 데미지를 믿고서 플레이를 한다.

- 기타[4]
카서스, 피즈, 아무무

3. 비판

양학방송의 영향인지 폼이 많이 떨어진 모습을 보여 다이아1 유지도 간당간당하게 보인 적도 있다. 인과응보 결국 랭크를 돌리지 않아 강등당했다가 다시 승급전을 통해 다이아1티어로 복귀.

골드 부계정 양학방송으로 많은 시청자가 떨어져나간 적이 있다. 한동안 본계정의 랭크게임조차 돌리지 않고 부캐에서 탑소라카 등 트롤방송을 즐긴 적이 있기 때문.

사실 이런 고인챔(...)장인 방송들의 재미 반 이상은 BJ의 멘붕과 라인전에서 근근히 버티며 받는 고통을 이겨내는 모습인데 탑소나, 탑블크 등 트롤픽, 충양성, 양학과 노잼 팀랭방송으로 정말 재미없어졌다. 그래도 예전에 방송하던 가닥이 있어 듣기좋은 목소리와 드립으로 인기를 유지하고 있지만 점점 더 자기만 재미있는 방송일 뿐이다. 그래도 최근에는 본캐를 많이 플레이하여 마스터티어까지 올리기도 했다.

한때 도타 2방송을 한다고해서 도타유저들이 내심 어떻게할지 관심을 가졌으나 막상 방송을 하고 조금 지나자 무성의한 태도로 결국 Ti4당시 방제에 제목걸어놓고 정작 다른컨텐츠를 한다든가 지난경기를 틀어놓고 아무말도 안하고 시간때우다가 종료해버리는 식의 방송을 자주했다. 이때 관전을 하는 것까진 괜찮지 않냐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기에 링크를 첨부한다#[5] 이때 밴픽단계에서부터 관전을 틀어놓고 옵저버를 선택도 안하고 그렇다고 창을 내린 것도 아닌채로 잠수타던 행동으로 결국 이래저래 쌓인 것들이 이 사건으로 도화선이되어 GE이거 넥슨 스폰받고 시간떄우기 식으로 대충 하는거 아니냐는 얘기가 커뮤니티에서 떠돌기 시작했으며 몇몇유저들은 넥슨에 문의를넣어 항의하는 사람도 있었고 이후 Ti4종료이후 아예 GE소속으로 도타방송하던 BJ들 전원포함해서 방송을 거의 안하게되자 유저들은 "그럼그렇지/걍 그따위로 할거면 그냥 도타방송 하지도마라" 라는 반응을 보였다.

4. 여담

BJ를 하기전에는 기수를 꿈꿨다고 한다. 메도우이헌터도 당시 본인의 말 이름.

게이 기믹이 있다(...) 남자 BJ들은 같이 있으면 자꾸 뒤로가서 서 있는다고 무서워(?)한다.

한때는 사이퍼즈에서 축포의 엘리를 플레이하며 페도 인증을 하기도.

지스타에서 얼굴이 공개되었는데 생각보다 잘 생겨서 기만자 소리를 듣는 중(...)

메도우이헌터방송의 매니저가 방송 1주년 기념으로 대○○ 방송에서 직접 1주년 축하를 해달라고 말했다. 매니저의 말로는 메도우이헌터가 대○○ 방송의 팬이라고. 그 영향인지 방송중 말투를 보면 많이 따라한 모습이 보인다. 동시에 아프리카 BJ 랭킹이 1위가 되어 캠방을 하기도 했다.

골드탈론유저와의 미러전을 지고 멘탈붕괴후 사과몽이랑 skt전화사로 바꾸라며 음성톤을 바꿔 유괴범 상황극을 했을때 반응이 은근 좋았다.https://www.youtube.com/watch?v=zXLWHQmqrgE[]

2014년 12월 24일 키가 168에서 170사이라고 말했다.

GE방송에서 롤선생이 피아노를 치고 메도우이가 노래를 부르는데 준수한 실력을 보여줬다.https://www.youtube.com/watch?v=pGHyek5zWI4[]

가렌을 하든 블라디미르를 하든 신지드를 하든 전부 쓰레기라 깐다. 가렌이 제일 심하게 까인다.

다른 가렌장인인 느조스와는 부부와 같은 사이로 통한다.

부캐로 '파랑 블리츠'라 불리는 딜을 가는개트롤블리츠크랭크를 하는데 같은 씨라 그랩을 잘끈다 얘기했다... 저쪽은 매씨인데요

다른 여타 BJ들이 그렇듯이 롤인벤에 공략글을 쓴 적이 있다. 당연히 챔피언은 가렌. 그러나 어느순간부터 업뎃이 되질 않는다. 방송때문에 바빠서 그런건지, 아니면 아예 가렌을 공략글 쓸 가치도 없는 쓰레기라 판단한건지...

롤 스토리를 어느정도 알고 있는지 데마시아에는 왜 OP가 없냐고 한탄한다.자르반이 있잖아

GE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BJ이다. 취소선 처리가 되어있지 않은 이유는 실제로 유튜브에서 투표를 했는데 1위를 했다...

부업으로 대리운전을 하는 듯. 그리고 메도가 대리를 한다는 드립이 흥했다
----
  • [1] 본캐
  • [2] 주로 예상치 못한 갱킹을 당하거나 본인의 컨미스, 아군의 실수로 인한 사망, 갱승 등을 당했을 때.
  • [3] 뚜벅신앙, 기계신앙, 흡혈신앙, 얼음신앙
  • [4] 심심해서 해본 노탑챔프들, 혹은 한판만 해본 챔프들 같은 경우.
  • [5] 경기시간이 30분이지 났고 밴픽시간 합치면 약 10분가량이 더 지난 상황이다. 이 경기 포함 한 경기 정도 더 옵저빙없이 보다가 그냥 도타를 꺼버리고 롤방송으로 전환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14 05:07:54
Processing time 0.107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