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메리(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last modified: 2015-04-09 21:12:15 by Contributors


Contents

1. 개요
2. 작중 행적
3. 기타


1. 개요


아우로라의 파라메일 부대에 배치된 신병이자 라이더의 막내이며 빨간색 머리카락이 특징이다. 라이더의 후보생으로 교육받던 중에 살리아 등 주요 메일라이더의 배신으로 전력보충을 위해 전력 보충요원으로써 급히 채용되어 실전에 투입되었다. 신병중에서는 가장 연장자로 조정자 역할을 맡고있다. 이름의 모델 국가는 미국.


2. 작중 행적

18화에서 비비안의 너무하다는 말에 살짝 웃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그 후에 로자리의 소개에 의해 앙쥬, 비비안, 터스크와 대면한다. 그리고 비비안에게 만날수 있어서 영광이라는 말을 한다. 즉, 로자리의 지도하에 아우로라를 끝까지 지키는 등 상당히 높은 실력을 얻게 되었지만, 1중대의 에이스인 비비안에게 누님이라고 부르는등 경애의 마음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알수있다. 나중에 터스크가 배기구에 설치해뒀던 수면가스에 의해 잠이 들어버린다.

19화에서는 에르샤가 탑승한 레이지아, 크리스가 탑승한 테오드라에 의해 아우로라가 습격당하면서 깨어나게 된다. 21화에서는 앙쥬 구출 작전에서 앙쥬와 빌키스의 탈출을 엄호하기위해 미스루기 황국의 국경 부근 상공에서 대기하라는 힐다의 지시를 받는데 마나의 세계를 나는것은 처음이라서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로자리가 자신도 처음이라고 말하자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그 후에 로자리, 힐다, 비비안이 크리스가 탑승한 테오드라에 의해 위기에 빠지자 구하러 가려는 마리카와는 다르게 대기가 명령이라서 가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22화에서 마리카의 죽음에 슬퍼하는 모습을 보인다.

23화에서는 비비안, 논나와 함께 그레이브에 탑승한 상태로 아우로라를 요격하려는 피레스 로이드를 상대했으며 24화에서는 어설트 라이플의 탄환이 전부 떨어진 상태에서 피레스 로이드에게 공격받을 위기에 처했다가 에르샤의 하우저에 의해 위기에서 벗어나지만 피레스 로이드가 끝없이 몰려드는 바람에 결국 지치게 되었고 포위될 위기에 처했다가 드래곤들에 의해 위기에서 벗어난다. 25화에서는 앙쥬를 구하고 엠브리오를 물리치러 가는 터스크, 살리아, 힐다, 사라만디네에게 경례를 하며 모든일이 끝나고 앙쥬와 함께 드래곤의 세계로 이주하고 비비안의 아버지로 추정되는 거대 드래곤을 보고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3. 기타

조정자 역할을 맡고 있다고 소개되어 있지만 어떻게 된것인지 조정자로서의 역할을 보인적이 한번도 없다. 게다가 연장자라고 하지만 마리카, 논나와 나이차가 나는듯한 모습을 보이지 않아서 마리카, 논나와의 나이차는 크지 않을것으로 추정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9 21:12:15
Processing time 0.115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