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모라드 카바이트

last modified: 2014-07-26 02:47:50 by Contributors

Contents

1. 설명
2. 파티마
2.1. 에스트
2.2. 우리클
2.3. 타워
2.4. 포터
2.5. 빌트
2.6.
2.7. 엘마
2.8. 프리콘
2.9. 에베레스트
2.10. 기타 파티마


1. 설명

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등장인물.

파티마 마이트크롬 발란셰의 라이벌 겸 친구. 파티마 에스트, 우리클을 만들고, 최고 걸작 '타워'를 3100년에 완성시켰다. 발란셰의 사후, 아마테라스에게 초빙되어 A.K.D. 파티마들을 돌봐주었다. 2989년 '포츈 파티마', 즉 라키시스를 보게 된 것이 그의 인생을 어긋나게 만들었다.
광기에 넘치는 발란셰에 비하면 온건한 상식인으로 자신의 딸들에 대해 무한한 사랑을 가지고 있다.[1]
하지만 발란셰에 대한 경쟁의식은 대단한 듯, 콜러스 3세와 처음 만난 자리에서의 대화 중 에스트를 만들고 이겼다고 생각했더니 티타를 만들었다며 울상을 짓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바로 우리클을 만들었으니 이겼다고 말했다.
라키시스를 만난 이후 그도 광기에 젖어들게 되었으나 현 연재분까지는 정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는데, 엠프레스를 위한 파티마 타워를 만들고 있었으나 콩코드가 계승을 하게 되면서 일정을 좀 미루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타워 자체가 라키시스를 만난 충격으로 인해 만들게된 최고의 파티마인 이상 이를 완성하면서 광기에 빠지게 되는 듯...했는데 실은 타워는 파티마도 아닐 뿐더러, 그 미친 짓을 의뢰한 것이 무구미카를 대변인으로 내세운 역대 우타메들(주동자는 불꽃의 여황제). 어쨌든 나가노의 설정에서 모든 마이트는 미치광이이다. 모라드라고 예외는 아님.

9권 기준으로 미스마이트가 되기 위해 모라드 박사의 밑에서 수업 중. 10권부터 미스는 수업을 끝내고 발란셰의 이름을 계승하여 정식 마이트로 활동하고 있다.

2. 파티마

개성(?)이 너무 강해 어지간한 인간은 감당 못할 발란셰 파티마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개념과 상식을 탑재한 멀쩡한 성격들이 많다. 겉보기에도 참한 양갓집 아가씨 타입이고 수트 또한 데카당 스타일 시절에는 전형적인 스쿨걸 이미지.

2.6.

미라쥬 기사단 좌익 대대 No. 9인 베스터 오비트 공의 파트너

2.8. 프리콘

2.10. 기타 파티마

  • 파르쉐트 - 모라드 휘하 공장에서 태어난 '공장제 파티마'이다. 해당항목 참조.

----
  • [1] 재생완료된 빌트가 꿈에서 자신이 괴물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하자 괴물이라도 너는 내 딸이라며 그녀의 사랑을 보여주기도...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26 02:47:50
Processing time 0.083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