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무구미카 콜렉트

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등장인물.

무구미카 콜렉트란 옛 이름으로, 극중 시점에서의 정식 이름은 '앗셀무라토바 디스터브 무구미카 아톨'.

통칭 하스하의 무녀 혹은 아톨의 무녀로 불리우는, 하스하 연합공화국 아톨 성도왕조의 여황제. 아톨 여황제는 혈연이 아닌 초제국 여황제의 힘과 기억을 이어가는 존재로서 하스하 연합공화국의 정신적인 수장이다. 아마테라스 가나 서처들이 지닌 파라 사이멀(예지, 텔레파시 등). 아마테라스 가가 이끄는 다이버즈 파라길드(마도 연합) 이외에도 공포스러운 힘을 지닌 자가 있을 수 있다는 견본. L.E.D. 드래곤의 죽음을 예지한다.

말썽이 잦았던 AP 기사단 소속의 야보 비트에게 호의를 가져 여러 사건들을 무마 시켜주기도 했으며, 초제국의 피를 이은 그녀의 딸 마그달이 차기 아톨 여황제가 될 것이라 여겼다. 또한 초제국 머신 메사이어 옌시의 엔진을 장착하고 있는 아톨 황제기 엠프레스 프레임을 넘겨주고 '나인의 기사'라는 의미의 '네들 시발리스'의 칭호를 내린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보스야스포트의 하스하 침공 당시 보스야스포트의 암습을 받고 더글라스 카이엔과 함께 사망. 초제국의 후예 두 사람이 사망함으로써 '마제스틱 스탠드'가 발동되었고, 네들 나인이 복귀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21:46
Processing time 0.038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