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무시킹

last modified: 2014-11-12 17:30:05 by Contributors

애니메이션 갑충왕자 무시킹

위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등장인물

ムシキング[1]


포포와 무시킹.

애니메이션 숲속의 전설 무시킹에 나오는 장수풍뎅이.
숲 속의 수호자로 주인공 포포가 위험에 처할 때 수호자의 목걸이(수호자의 증표)가 빛이 나면서 나타난다. 일반 장수풍뎅이임에도 불구하고 자기보다 몇 배나 큰 곤충들을 쓰러뜨린다.주인공 보정의 좋은 예 악당인 아더일행 입장에서는 목걸이를 뺏어야 하는데 자꾸 나타나서 역관광시키는 최대의 상대. 특히 유적의 힘을 받거나 포포의 상태에 따라서 힘이 더욱 세진다.[2] 애니메이션에서는 그야말로 간지폭풍의 주인공.[3]

애니메이션 갑충왕자 무시킹에서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항목과 하위 항목 또는 이 틀 아래에 있는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1화에서 포포가 코카서스 장수풍뎅이의 공격으로 위기에 처하자 나타난다. 하지만 체격에서 밀려 오히려 당할 뻔했으나 포포의 도움으로 코카서스를 물리치게 된다. 그 후 포포가 붉은 눈의 곤충으로 인해 위험에 처할 때마다 목걸이가 빛나며 무시킹이 등장하고 포포를 구하게 된다.

추후 무시킹이 곤충에 의해 빈사지경에 이르게 되자 포포가 대신 무시킹을 도와주는데, 이때 포포에게 수호자의 힘이 생기자 이때부터 무시킹은 포포를 무조건적으로 도와주지 않는다. 포포가 수호자의 능력을 어느 정도 쓸 수 있을 때 의 기라파 톱사슴벌레가 공격하는 데, 포포의 능력과 무시킹의 도움으로 물리치게 된다. 이 때부터 포포가 무시킹의 힘을 절대적으로 바라지 않고, 수호자로써의 능력과 힘을 조정하게 된다.
추후 의 사슴벌레들과 싸우다가 지쳐 듀크에게 사로잡히는데, 무시킹이 듀크의 함정으로 인해 고문을 받는다. 분노한 포포는 수호자의 힘으로 바람을 일으켜 듀크를 물리치는데, 시킹이 사로잡힌 곳에는 무시킹이 없었다. 대신...

포포 일행이 빛에 숲에 도달하자 무시킹은 재 모습의 포포의 아빠라는 것이 밝혀지고, 아더의 헤라클레스 장수풍뎅이와 싸우게 된다. 무시킹은 숲의 힘으로 인해 포포의 엄마인 의 희생으로 힘을 얻고 아더의 곤충을 물리치게 된다. 아더가 떠난 후 평화로워진 숲 속에서 무시킹은 어디론가 떠나게 된다.


----
  • [1] 일본어로 벌레를 뜻하는 ムシ+King. 벌레들의 왕이라는 뜻
  • [2] 애니메이션 특성산 곤충과 조종하는 자가 일심동체 수준이 된다. 곤충들은 주인의 의지에 따라 움직이고, 말도 알아듣기 때문. 유적은 무시킹의 힘을 주는 데 큰 도움을 주지만, 유적의 힘으로 인해 숲의 힘을 빼앗게 된다.
  • [3] 애니메이션이나 게임 스킬에서 토네이도 쓰로우 등의 스킬을 사용하는데, 실제로는 절대 불가능한 일이다. 몸이 무거운 갑충이 자유자재로 난다는 것 자체가 엄청난 과장.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1-12 17:30:05
Processing time 0.1311 sec